티스토리 뷰

반응형

 

KLPGA 2021 한국여자프로골프 개막전

 

롯데칸타타여자오픈 우승상금 및 순위별상금

상금분배표


드디어 오랜시간 휴식기를 가지고 2021년 대회를 준비한 한국여자프로골프 대회가 개막전을 4월8일 목요일 제주에 위치한 롯데스카이힐CC 에서 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년도는 작년에 비해서 LPGA 에서 활약을 하던 선수들이 미국으로 복귀를 하면서 , 진짜 국내파 위주로 매 대회가 열릴 가능성이 엄청 높아졌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한참 인기를 끌었떤 유현주 선수는 정규투어시즌에는 참가를 할수 없게되었습니다.

 

 

 

 

아직 LPGA 미국여자프로골프 시드자격이 없는 최혜진 선수를 비롯해서 유해란 안소현 등의 많은 선수들이 올해도 작년에 이어온 인기몰이를 계속해서 이어갈 예정입니다.

 

작년에는 상금순위 1위가 본래 LPGA 에서 활약을 하던 김효주 선수가 이루었구요, 올해는 국내파에서 나올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 그 어느 때보다도 국내파 선수들의 경쟁이 치열할듯 합니다.

 

 

 

 

KLPGA 2021 롯데칸타타여자오픈 상금분배표

 

총상금 7억원임에도 불구하고 우승상금이 다소 적게 책정이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19로 인해서 선수들의 수익측면에서 간혹 몇몇 대회는 이렇게 상금분배표가 다소 우승상금에 치중을 두는것보다는 골고루 분배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이번 개막전인 롯데칸타타여자오픈 대회의 우승상금은 1억2600만원 이구요 준우승상금 7700만원입니다. 올해는 상금요율이 어찌되는지 확인을 해봐야 할듯 합니다.

 

 

 

 

그리고 총 60위까지 상금이 배분되며, 컷오프 스코어에 따라서 65~70명정도선에서 컷오프 통과자가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이되는바입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4라운드가 마무리되고 개막전의 결과가 모두 발표가되면, 홈페이지에서 대략 경기 최종마무리후 30분에서 1시간 후에 최종 순위별상금 리스트가 업데이트 됩니다.

 

www.klpga.co.kr/web/tour/recordprize.do?dcode=2021040021&dyear=2021&gamecd=RE

 

::: KLPGA -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

 

www.klpga.co.kr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