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GA 2021 시즌에 한국 선수들에 활약이 매우 좋습니다. 김시우 선수가 오랜기간 우승이 없던 PGA 에서 드디어 3년만에 우승을 했고 통산 3승째를 달성햇습니다. 또한 코로나 이후 재개된 PGA 에서도 임성재 선수 또한 대회 우승이 없어서 매번 아쉬웠는데요 그 매듭을 김시우 선수가 일단 풀어주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성적을 유지해주길 바랍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PGA 2021 파머스 인슈런스 오픈은 작년과 동일한 상금규모인 750만달러 입니다. 우승상금과 순위별상금도 그로인해 동일하다고 보심되구요, 미국시간으로 새벽2시쯤에 경기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생중계가 아닌 녹화중계를 해주는듯 합니다. 

 

 

 

 

파머스 인슈런승 오픈 파이널라운드 중계는 JTBC 골프채널 편성표에 따르면 월요일 12:00 부터 시작이되니깐, 이미 경기결과가 나와서 우승자가 누군지 파악될때쯤 영상을 볼수 있다니 많이 아쉽습니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내요..

 

 

 

 

현재 한국시간으로 금요일 13:45분인데요 1라운드가 이미 진행이 되었고, 한국 선수로는 최경주 선수가 가장 좋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그다음이 노승열 김시우 순인듯 합니다. 임성재 선수는 뭐 한라운드에도 순위를 끌어올릴수 있을만큼 이제는 어느정도 안정도가 높아진듯 합니다.

 

 

 

1라운드가 끝난 가운데 1위는 현재 두명이 공동이구요 8언더파로 패트릭 리드 선수도 포함되어있습니다. 이전대회와 마찬가지로 2개의 코스를 나뉘어서 대결을 합니다.

 

 

 

최경주 선수가 6언더파로 공동4위 김시우 선수가 4언더파로 공동21위 노승열 선수도 4언더파로 공동 21위이구요 임성재 선수는 3언더파로 공동32위입니다.

 

1위인 패트릭리드선수가 8언더파 임성재 선수가 3언더파 5언더파 차이밖에 나질 않습니다.

 

 

 

PGA 2020 파머스 인슈런스 오픈의 우승자는 Leishman 선수 였구요 우승상금으로 135만달러와 페덱스포인트 5백점 그리고 준우승자는 욘람 선수로 준우승상금 817,500달러와 페덱스포인트 300점을 획득했습니다.

 

김시우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면서 페덱스포인트 500점을 획득하며 현재 페덱스랭킹이 상당히 많이 올라갔을것 같은데요 이부분에 대해서도 포스팅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PGA 실시간스코어 및 파머스 인슈런스 오픈 순위별상금은 네이버골프를 통해서 대회중간중간 확인이 가능할듯 합니다.

 

 

파머스 인슈런스 오픈, 리더보드, 남자골프 : 네이버 스포츠

스포츠의 시작과 끝!

sports.news.naver.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