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1 LPGA 개막전 다이아몬드 리조트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대회가 한국시간으로 1월21일 목요일부터 시작을 했습니다. 한국선수로는 단3명만이 출전을 하는데요, 이 3선수는 코로나 재개에도 가장 먼저 복귀한 한국선수들인데요 사실 국내에는 고진영,유소연 이런선수들처럼 활동을 하는 선수들이 아닌 미국무대에서만 활동하는 걸로 판단됩니다.

 

 

 

아무튼 LPGA 개막전 다이아몬트 리조트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대회에서 현재 2라운드까지의 선두는 한국계라구 할수있는 미국 국적의 데니엘강 선수가 하고 있습니다. 전인지 선수가 3위에 오르면서 PGA 와 LPGA 모두 많은 골프팬분들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리조트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대회는 2019년도부터 시작을 했으며, 초대 챔피언은 한국에 지은희 선수였습니다. 

 

 

 

 

 

 

 

 

그리고 2020년도에는 로페즈 선수가 우승을 했고 우승상금으로는 18만달러를 수령했었습니다. 박인비와 허미정 선수가 작년에는 공동2위와 공동4위를 기록하기도 했었습니다.

 

준우승 2위상금은 공동준우승으로 해서 다소 적은데요, 12만7천달러를 수령했었다구 하내요. 이번대회도 상금규모가 크지 않기 때문에 우승상금에 큰 변화는 없을듯 합니다.

 

 

 

역시나 네이버골프를 통하면 LPGA에 정보라구 할수 있는 중계,실시간스코어,우승상금,순위별상금에 대한 부분을 늘 업데이트해주고 있습니다. 아직 순위별상금은 대회가 진행중이기 때문에 오픈되지 않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리조트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리더보드, 여자골프 : 네이버 스포츠

스포츠의 시작과 끝!

sports.news.naver.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