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본 배드민턴 실업팀 토나미

요넥스 배드민턴의류




한국또한 실업팀들이 많습니다만. 한국 배드민턴 실업팀들은 딱히 굿즈 상품이라구 해야되는지는 모르겠으나, 이런 상품 판매에는 큰 관심이 없는듯 합니다.




그에반해 일본에서는 실업팀들이 자기들만에 홈그라운드에서 오프라인샵이나 온라인샵을 운영하면서 의류상품이라던지 악세사리 상품을 따로 팔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로 토나미 라는 실업팀에서 2020시즌으로 의류를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이 팀에는 남자복식과 남자단식 여자단식 팀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사실 제가 일본 실업팀에 많은 부분은 알지못하며, 이런 용품들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아무튼 토나미 팀에는 남자단식으로 국가대표로 있고 한국분들도 많이 아실만한 카무라/소노다 선수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야오호리 여자단식 선수도 있지요, 오호리 선수는 성장이 좀 멈춰버려서 많이 아쉬운 선수라구 봅니다. 





아무튼 기본 반팔티셔츠 1종이 출시를 했구요, 노란색 검정색 두가지로 전년도와 동일한 구성으로 출시를 한듯 합니다.





그리고 긴팔 검정색 의류도 한개가 출시를 했습니다. 그리고 예전부터 일본 내수용 의류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토나미 반바지에도 관심이 많을텐데요, 업체와 애기해 본바..


반바지는 판매불가 상품으로써 앞으로도 구매가 안된다구 하니, 아쉬운 마음입니다. 어찌되었건 국내에서는 다소 희귀한 아이템 이고 또한 업계 1위 브랜드 요넥스에서 출시한거기에.. 매니아층에겐 희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