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넥스 배드민턴라켓 신상 출시

나노플레어 800LT





보통 요넥스는 물론 일본에 본사겠죠, 1년에 두차례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일명 색상만 바꾸는 디자인출시는 신제품이라구 할순 없겠죠, 


아무튼 3월에 아스트록스100ZZ/ZX 이렇게 두개가 나왔습니다. 물론 이때부터 코로나19로 인해서 전세계가 모두 마비된 가운데, 그래도 4월에 전영오픈까지는 치루면서, 딱 한경기 홍보는 하긴 했습니다.





허나 역시나 아무래도 무리하게 제품을 많이 생산을 하지 않았을거라는 제 판단입니다. 그리고 전 사실 이번년도는 신제품을 출시하는게 무리지 않을까도 싶었습니다만.


회사에서는 뭐 국제대회가 멈춰도 신제품은 꾸준하게 나오는것 같습니다.


아무튼 올해 9월 요넥스에 하반기 신제품 배드민턴라켓은 일단 첫번째로 나노플레어800LT 가 나오는데요, 알고보니 좀 이례적인 모델입니다. 물론 이름이 달라서 다른 제품으로 봐야겠지만.


나노플레어800 3유/4유

나노플레어800LT 5유


이렇게 세개에 무게대를 만들어버리다니..... 점점 동호인에 (?) 한국 동호인에 스타일에 맞게 나오는듯 싶기도 합니다.





다만 요넥스 배드민턴라켓들에 경량모델들에 단점이라구 하면.. 아무래도 내구성 이겠죠, 물론 요넥스만에 문제는 아니겠지만, 유난히 요넥스에 한국 동호인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에 비거리 좋은 샤프트 부드러운 편에 모델은 하나같이.. 내구성이 후진듯 합니다.


나노플레어800LT 가 일단 5유로 나오기 때문에,, 내구성은 기대하지말아야 겠으나,, 느낌은 좋겠죠.. 5유니깐.. 음트트.. 최근에는 그냥 사설체육관에서 배드민턴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다보니.. 이게 또 이제 적응이 되나봅니다..


아무튼 9월에 모델이 일단 하나는 확정이고,, 하나 더 나와야 정상인데 뭐가 나올려나...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