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넥스 나노플레어700 를 사용하는 선수들의

배드민턴라켓 색상은?




다음 포스팅에 다룰테지만, 배드민턴월드투어 대회가 다시 한번 연기되면서, 올해는 정말 신제품 홍보는 거의 불가능한 상태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기존에 제품들에 대한 포스팅을 계속 적으로 이어갈듯 합니다.




나노플레어700 이 출시한지 벌써 1년반이라는 세월이 지났고, 한국 국가대표 대표팀 선수들이 많이 사용하면서 국내에서도 거의 국민라켓으로 올라가지 않았나 싶습니다.


더군다나 동호인에게 최적화된 무게대 4U 와 5U 둘다 출시에, 샤프트 또한 부드러운편 더군다나 헤드 모양또한 박스프레임이 아닌 어느정도 검날형 형상를 해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듯 합니다.


특히나 본래는 아스트록스88S 를 사용하는 젊은층분들이 많았는데, 이용대 선수 효과인지는 확실치 않지만, 이용대 선수가 나노플레어700 를 들면서 비중이 확실히 바뀐듯 합니다.




태국 - 랏차녹 여자단식 선수 


한국을 제외한 대부분에 해외선수중에는 남자선수말고 여자선수들이 사용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만큼 물론 제 생각이지만, 대다수에 남자선수들은 다소 난이도가 낮은 모델로 인식하고 사용을 하지 않는듯 합니다.


아무래도 샤프트가 부드러워 질수록 드라이브 싸움에서도 기본적으로 딲딱한 샤프트에 이기기가 쉽지 않습니다.


아무튼 태국에 여자단식 선수 랏차녹 은 나노플레어700 레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무게대 까지는 알수가 없습니다.




스페인 - 캐롤리나 마린 여자단식


2016년 리우올림픽 여자단식 금메달 리스트 이기도 하며, 최근에 부상으로 1년가까이 회복기를 가졌지만, 어느새 여자단식에서는 역시나 클라스가 입증된 증명된 선수이기도 합니다.


물론 다소 경기중에 괴성을 하는 샤우팅이 조금 거슬리기도 하지요, 다소 게임매너는 별루인듯 하기도 하구요.


아무튼 캐롤리나마린 나노플레어700 레드 사용중입니다. 




( 위 이미지를 누르시면 구매링크로 이동되십니다 )


그외 이번 포스팅에 언급해드리지 못한 혼합복식 일본 점스로 유명한 히가시노 선수는 나노플레어700 블루 버전을 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일본 - 아야오호리 여자단식


일본에 대표적인 미녀선수중에 한명이죠, 물론 쿠리하라 선수가 좀더.. 아무튼 여자단식으로 활동하는 일본 여자선수중에 조금은 레밸업이 안되는 상황이 아쉬운 선수중에 한명이기도 합니다.


여잔단식 일본에 아야오호리 나노플레어700 블루




한국 대표적인 혼합복식 선수 - 채유정


서승재 선수와 팀을 이루고 있지만, 이번년도 서승재 선수가 국가대표 자격박탈이 되었는지 최근 올라온 국가대표 포스터에는 보이지가 않더군요, 아무튼 두 선수는 동일한 라켓을 사용중이며


처음에는 블루 버전을 드는듯 했으나, 최근 경기에서는 레드 색상을 들고 있음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채유정 나노플레어700 레드 




히트제조기 한국 배드민턴 레전드 이용대


그렇습니다. 이용대 선수가 이루어낸 커리어로 아직까지도 현역으로써 국가대표는 아니지만 열심히 활동하고 있고, 아스트록스88S 히트에 이어서 나노플레어700 들면서 나플700에 판매고도 엄청나게 큰 효과를 주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용대 선수는 나노플레어700 레드를 사용중에도, 국제대회 경기말고 일단적인 행사에서는 아스트록스88S 를 꾸준히 들고 나왔음을 알수 있는 사진들은 많으며, 최근에는 다시 아스트록스88S 2020 컬러로 돌아갔습니다.





확실히 , 요넥스 배드민턴라켓 나노플레어700 를 사용하는 선수들중에 블루보다는 레드를 사용하는 선수들이 압도적이구요, 특히나 남자선수들중에는 한국선수를 제외하곤 거의 사용하는 선수가 없는걸로 보입니다.


사실 이 포스팅을 준비하기전에 , 색상에 따른 발란스를 쓰고 싶었지만, 이게 개인에 느낌으로 글을 쓰기엔 다소 아쉬운 부분이 없지 않아 있어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포스팅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어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