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본 배드민턴 국가대표 하반기 유니폼 2020

요넥스 배드민턴의류 오마이갓




사실 저는 일본 배드민턴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입는 요넥스 의류를 나염해서 시즌별루 구매해서 입는데요,, 지금까지 나온 유니폼중에 이런 정말 디자인이 별루라는 생각에 포스팅을 남겨봅니다.




물론 최근에는 한국 같은 경우에는 국내배드민턴의류 브랜들이 워낙 많고 또한 다양한 디자인에 의류를 내놓다 보니. 특히나 국제대회 를 많이 챙겨보지 않는 국내 동호인 실정에서는


일본 배드민턴 대표팀 요넥스 유니폼 의류를 관심가지고 보는 분들이 없을겁니다. 저또한 주문 받아서 오더를 넣기도 하는데 정말 매니아층 아니면 관심도 없을만한 이슈거리일지도 모르죠





특히 이런 국가대표가 실제로 착용하는 경기용 의류는 나염이 인쇄되어 있지 않으면,, 사실 밋밋하죠.. 이것이 국가대표가 입는건지 그냥 어디 라쿠텐에서 직구한건지..


더 나아가 국내에서도 약간에 디자인이 변경된 다운그레이드 의류를 팔기 때문이죠.. 아무튼 이때까지만 하더라도 제가 매번 소장할만큼 저에게는 소중한 배드민턴의류 였으나...





제가 보기엔 약간 욱일기라구 하나요?... 그 부분을 티에 형상화 한거 같은데.. 좀더 포괄적으로 본다면.. 너무 스타일이 중국풍이 난다라는 단점이 보입니다..


물론 나염 작업을 해서 실제 선수들이 입으면 어떨지는 모르겠으나.. 또한 상반기에 나온 모델들은 국제대회에서 몇번 보여주지도 못했느데.. 그냥 바로 매장각인가요?





아무튼 믿고싶진 않지만,,, 이 버전이 하반기 버전인지 아니면 본래 도쿄올림픽을 맞춰서 약간에 한정판 형식으로 출시된건지는 사실 9월이 넘어봐야 알듯 합니다.


배드민턴 국제대회가 9월부터 재개되기 때문이죠





어찌되었건...이번에 출시한 일본 배드민턴 국가대표팀 요넥스 의류 유니폼은 물론 제 기준이지만..... 최악 에 디자인 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