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토마스컵 우버컵 8강전 대진표 및 생중계 정보



어느새 8강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역시 한국은 남자와 여자 팀 모두 8강전까지는 진출을 했습니다. 여자 대표팀은 4강전까지는 갈듯 하구요,


남자팀은 덴마크팀을 이기고 4강에 올라갈지 확실치는 않습니다. 덴마크에는 악셀센을 비롯해서 보에-모겐센도 있구요, 손완호 선수가 악셀센을 이길 가능성이 조금은 희박해 보이기에




앞전 포스팅에서도 경기일정에 대해서는 언급해 드렸기에, 24일은 8강전 25일은 4강전 26일은 우버컵 결승전 27일은 토마스컵 결승전이 펼쳐집니다.



한국 남자대표팀은,, 그간 이용대를 비롯해서 대단한 남자복식 선수들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한 1회도 우승을 못할만큼 토마스컵과는 인연이 없습니다.


여자팀 또한 우버컵은 단 1차례만 우승한 기록이 있습니다.




24일 오후2시30분 현재, 안세영 선수가 단식 경기를 치루고 있는듯 합니다. 스코어는 2:1이고, 아마도 캐나다 나라는 이기고 4강전에 올라가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그리고 남자 토마스컵또한 한국팀은 덴마크와 현지시간으로 오후7시 한국시간으로 8시나 9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튼 4강전을 위한 한판 승부가 펼쳐집니다.




유튜브에서 실시간스트리밍으로 생중계를 볼수가 있기에, 배드민턴타임즈로 가시면 해당 링크가 바로 업로드 되어있어서 시청하기가 매우 편하세요


[ 8강전 시청하로가기 ]


[ 4강전 시청하로가기 ]


[ 우버컵 결승전 ]


[ 토마스컵 결승전 ]



맨 위에부터 8강전,4강전,결승전,결승전 이라구 보시면될듯 합니다. 사실 이번 남자복식 경기를 보아하니, 한국은 다들 이용대만 바라보고 ,, 훈련을 했나 싶을정도로,, 네트플레이 라던지 수비는 분명 나무랄데가 없는데..


파워히터가 전혀 보이지 않는다는게 가장 큰 문제점이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