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년도 배드민턴 최고의 대회 토마스컵 우버컵 대회 일정 안내입니다.



국가대항전으로써, 수디르만컵과는 다르게 성대결이라구 보시면될듯 합니다. 그래서 아마도 혼합복식에만 출전하는 선수는 엔트리에서 빠지는 경향이 있는 조금은 아쉬운 대회이기도 하지요,


말레이시아에 고리우잉/찬펭순 선수 그리고 인도네시아에 아마드/낫시르 조가 토마스컵 우버컵 대회에는 참가를 하지 않을듯 합니다. 한국에는 김하나 선수가 그러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일단 요즘 유튜브에서도 정식적인 badmintonworldTV 채널 말고도, 스포츠 스트리밍 영상을 실시간으로 스트리밍 해주는 유튜버들이 있기 떄문에, 실시간으로 검색하면 몇몇 경기들은 볼수가 있을듯 합니다.



검색해볼수 있는 팁은 토마스컵 누르신후에 실시간 설정해 보시면되구요, 우버컵도 마찬가지겠지요, 영어로 하시는게 맞을거구요




유튜브에서 생중계로 볼수있는 코트는 1,2번이 유력합니다. 3/4번 코트에서 진행되는 경기는 아마도 영상 차직가 매우 힘들듯하구요.


5월20일 일요일부터 진행되구요, 한국남자팀이 9시에 태국과 1차전을 치룹니다.

여자팀은 모리셔스 와 오후4시에 경기를 치루내요,, 모리셔스 첨 들어보내요




5월21일 월요일 일정인데요, 다 4번코트로 배정되서.. 한국경기는 보기 힘드내요..


남자팀은 캐나다 전을 오후4시

여자팀은 러시아 전을 오후9시




5월22일 화요일 경기입니다.


여자팀이 2번코트에서 덴마크와 오후4시에 진행을 하니, 그나마 해설이 있는 영상은 아니더라도 생중계는 볼수있을듯 합니다.




5월23일 수요일 경기일정입니다. 이 경기일자가 예선전 조별리그는 마지막이 될듯 합니다.


남자팀이 2번코트에서 최강 남복조합인 인도네시아와 붙게되겠내요.. 과연 얼마나 현재 한국 남복이 실력이 올라와있는지 검증할수 있는 경기일듯 합니다...



감독님 말로는.. 아시안게임에 기대를 하라구는 하시는데.. 여자쪽은 모르겠으나 남자쪽은 .. 현재 기대가 전혀 안가는게 왜일지는.. 토마스컵을 보면 답이 나올듯 합니다.




최종족으로 목요일부터 8강전 4강전 결승전 최종적으로 5월27일 토마스컵 남자 결승전을 끝으로 2년마다 열리는 2018년도 토마스컵 / 우버컵이 종료가 됩니다.


이번년도는 아시안게임까지 있으니, 배드민턴을 좋아하는 슈피는 상당히 좋은 한해가 될듯 합니다. 그리고 11월에는 직접 홍콩오픈 직관도 갈 예정이라서 더욱 좋내요.. 코리아오픈도 가야하나.. 


정말 2017년도 코리아오픈은 망이였죠..관객이 안습이였습니다.. 동호인으로써 마음이 아픈 대회였내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