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살아있는 레전드 리총웨이의 요넥스 배드민턴화 한정판 SHB-03LCWEX 개봉기



고수들은 배드민턴라켓보다도 중요한게 신발이라구도 말한다, 그만큼 배드민턴은 스텝을 많이 요하는 운동이다보니, 꾸준히 일주일에 2~3회 운동을 즐기는 분들은


하나의 배드민턴화를 1년이상 사용하지 않는게 좋다구두 한다, 물론 어디까지나 그렇다구 주서 들었을뿐, 아무튼 2017년 9월부터 일주일에 2~3회 꾸준히 운동을 하다보니, 기존에 두개로 돌려신다가, 이용대 빅터 핑크만 신다보니,


왼쪽안쪽부분도 슬슬 빵꾸가 날 지경까지 왔더래서, 큰맘 먹고 직구로 구매를 하였다




본래 국내에서도 작년부터 판매를 하였는데, 이게 한정판으로 풀려서 그런지, 지금 2018년 5월에 국내에서 살려구 하였더니, 230/280사이즈 말고는 구매할수가 없었다..


내가 구매대행 업자인데,,;; 국내껄 왜 사냐고? 배드민턴화는 특히 요넥스 브랜드는 직구해도 크게 1~2만원차이밖에 나지 않기 때문에.. 귀찮아서 나 또한 국내에서 그냥 사는 편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도저히 국내에서는 사이즈가 없어서 구매를 하게되었다라는,, 아무튼 제 사이즈는 265였습니다.




신발주머니와 신발 한켤레.. 여유분 신발끈은 안준다.. 일전에 빅터 배드민턴화를 구매대행하면서도 신발주머니 없다구 약간의 고객님들의 불만도 있었는데 말이지,, 아무튼 




요넥스의 배드민턴화는 일본에서 생산을 하지 않고, 중국이나 베트남 캄보디아 였나. 아무튼 다양한 나라에서 생산을 하기 때문에, 리총웨이 한정판은 중국생산인가보다




특별하게 다른건 모르겠고, 파워쿠션이라구 한다, 일전에 한번 느껴본적이 있었지, 국내에서는 판매하지 않았던 린단 시그니처 모델.. 좀 신다가 방출을 했다.. 나에게는 좀 무거운감이 없지 않아 있었기에..


알고보았더니.. 내가 살이 찐거였어.. 뱃살 어쩔꺼임.. 




깔창을 벗겨보니, 배 중간쯤 자리한 부분에 통풍 잘되라며, 뽀옹 구멍이 시원하게 나있는걸 확인할수가 있다. 아무래도 여름이다보니.. 시원하게 좋아.. 




깔창또한 구멍이 상당히 많이 나있는걸 확인할수가 있다, 기존에 동일한 모델의 이용대를 신었던 모델과도 이런 비슷한 구조인지는 남에껄 안 뜯어봐서 모르겠고요..




밑바닥도 특출나게 독특한 부분은 없고, 최근 경향에 맞는 벌집모양의 형태를 보이고 있다, 현재는 이러한 바닥의 고무형태가 배드민턴화로써는 최적의 형태인듯 한다.




사실 현재 2018/05월 기준으로 리총웨이는 또다시.. 하얀색 SHB-03z 버전인가를 신고 있더라는.. 아무래도 화이트 버전이 나온지 얼마되지 않아서 열심히 홍보를 위한 ..


물론 리총웨이가 결국 어떤걸 신던지.. 슈피는.. 국내에 많이 풀리지 않는걸 주로 신고 입고 그런걸 좋아라한다는 자기만의 배드민턴용품의 세계..


배드민턴화를 사실 빅터나 리닝이나 요넥스나 어느정도 고가의라인업이면 거기서 거기라구 판단할뿐, 자기발의 사이즈와 알맞게만 신으면 된다구 본다..


착용기는 네이버 블로그 쪽에 업로드해볼 예정이랍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