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현선수가 출전하는 델레이비치오픈 중계소식과 실시간대진표 확인을 할수 있는 링크또한 함께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정현선수는 세계랭킹이 호주오픈때 좋은 성적으로 29위 까지 올랐지만, 한달동안 부상회복때문에 쉬는바람에 한단계 내린 현재 30위에 올라와있습니다.




일단 2월19일부터 열리는 델레이비치오픈에서는 2017년도 챔피언인 존샥 선수가 이번년도도 출전을 합니다. 그와더불어 델포르트 선수도 나온다구 하내요




총 단식 32명이 출전하는 이번대회에서 정현선수는 7번째로 높은 랭킹을 보여주고있군요, 존이스너 선수또한 나온다구 하내요. 은근 흥미진진할수도 있을듯 합니다.




사실 아직도 제가 제대로 모르는 부분이 바로 ATP 테니스대회 랭킹포인트 제도인데요, 사실 이 부분에 대해서 한번 공부를 해보고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그랜드슬램 우승시 2000점

ATP 1000,500,250 은 우승시 앞에 숫자에따라 포인트가 부여됩니다. 다만 그 이하의 순위로 끝냈을때는 어떻게 하는지가 궁금했는데요




우연히 페더러가 최고령 랭킹1위를 확정지은 ABN amro 대회에서 포인트에 대한 부분을 국내방송사에서 안내해주었는데요


우승 500

준우승 300

준결승 180

8강 90

본선 2라운드 45

본선 1라운드 0 


그나저나 본선1라운드에 참가만하더라도, 13,800달러를 주나봅니다.. 테니스상금이 정말 엄청나내요




일단 델레이비치오픈 1회전에서 정현선수는 미국시간으로 오후12:30분에 경기를 치룹니다, 한국시간으로 따지면 20일 새벽 2시내지 3시 부근에 할듯 하구요.




상대선수는 랭킹115위 올해 만22세로써, 미국국적을 가진 선수로 보이는데요, 사실 정확한 정보를 별루 없어서 드릴말씀이 없는듯 합니다.



대진표와 더불어서, 그날의 스케쥴을 확인할수 있는 링크는 이렇습니다.


[ 실시간대진표 ]


[ 그날의스케쥴 ]




존샥 선수가 역시 1순위에 위치해있습니다.




정현선수는 25순위이구요, 만약에 본선3라운드 까지 진출할 경우에는 델포르트 선수와 붙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직 국내방송사 sky sports 혹은 spotv plus 에서 생중계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오지 않고 있습니다.


[ PC버전 루트 생중계 ]


[ 모바일 생중계 ]


모바일버전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가입이 있어야 하기에 물론 회원가입에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핸드폰/이메일을 아무렇게 써도 무방 하기 때문에,



아무튼 부상을 회복하고 출전하는 정현선수의 델레이비치오픈을 응원해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