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랭커들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로테르담 오픈 테니스대회 2018 ABN AMRO WORLD TENNIS 페더러 즈베레프 드미트리프 등 출전소식입니다.



호주오픈 4강전에서 기권한 한국의 정현 선수는 랭킹또한 1단계를 하락해서 재 2018/02.12 기준으로 30위라구 하내요. 얼마만큼 테니스랭킹이 잠시라도 쉬면 이렇게 쭉쭉 떨어진다는게 치열한 스포츠인듯 합니다.




테니스 뿐만 아니라, 제가 주력으로 삼는 배드민턴또한 제가 알게 모르게 각 나라에서 엄청난 대회들이 많이열립니다.


허나 ATP 월드투어에서는 최소250점부터 어느정도 랭커들의 대회라구 일컫습니다만, 정말 탑랭커들은 ATP 500점 이하에는 거의 출전을 하지 않습니다.


2월12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로테르담 오픈은 ATP 500점으로써 페더러를 비롯해서 정현선수와 맞붙어서 화제가 되었던 즈베레프 형제 더불어 랭커인 디미트로프 선수까지 출전을 한다구 합니다.




참고로 한국보다 시차가 한참 늦기 때문에, 한국에서 로테르담 오픈을 어떻게든 시청하기 위해서는 밤늦은 시간부터 보셔야 할듯하구요, 주 랭커들의 경기를 보기 위해서는 새벽시간대가 맞을듯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WTA 쪽도 좋아하는편이지만, 웹상에서 홈페이지의 구성이 너무나 맘에 들지 않아서 자주 접속해 보지는 못하는 편에 속합니다.


아무튼 즈베레프 형제가 첫날부터 열심히 경기에 임하는군요, 아마도 페더러 선수는 13일에서 14일 새벽시간대(한국시간기준) 으로 1라운드를 치룰듯 합니다.



그리고 3월에는 ATP 1000 대회가 두개가 열립니다. 파리바스와 마이애미 에서 열리지요, 정현선수도 출전을 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간략하게 로테르담 대진표로 마무리 하고 , 맨 마지막에 중계정보에 대해서는 간략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사실 국내 방송사에서 그랜드슬램(메이저대회)급이거나 정현선수가 출전을 하지 않으면 거의 생중계로 보기에는 힘들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페더러를 비롯해서 바브린카도 나오는군요 즈베르프 고핀선수도 보인듯 한데, 다음 페이지 인듯 합니다.




라파엘 나달선수와 조코비치는 출전을 하지 않는듯 하구요, 수술을 받을듯한 머레이 선수도 보이지 않내요, 저는 개인적으로 페더러/나달/머레이/조코비치 이런 4강체제가 이루어지길 간절히 바랬지만, 현재 폼만 봐서는 페더러가 거의 독보적이긴합니다.



로테르담오픈 중계정보는 PC에서만 시청이 가능한 방법말고는 제가 안내해드릴방법이 없내요 아쉽게도.



컴퓨터로만 보신다면 큰 무리없이 시청은 가능합니다. 모바일로는 저두 사실 더 확실한 정보는 없기 때문에, 이부분은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