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제 새해가 밝아온지 10일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테니스 코트는 아주 바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드디어 정현 ASB클래식 중계 2회전 상대자인 존이셔(이스너) 경기 생중계 소식과 더불어서, 간단한 프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정현선수가 참가중인 ASB클래식 ATP250점 대회가 끝이나는 동시에, 여자부 남자부 모두 참가하는 올해 첫 그랜드슬램 메이저대회인 호주오픈이 열립니다. 상금이 무려 총 2500만달러 이지요, 물론 여자/남자 통합으로 집계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무튼 정현선수는 이제 ATP 대회가 1~2년이 된 선수가 아니기에, 국내에서 늘 많은분들이 말하는 2회전용 이라는 수식어를 떼야 할 시즌이 된듯 합니다.


물론 그렇다구 해서 시즌 초반부터 너무 많은 기대를 하면 선수또한 부담감이 다가오니깐, 천천히 포텐션을 잘 끄집어 올리길 바래봅니다.




읻단 2회전에 참가할 정현 ASB클래식 2회전 경기 중계시간은 대략 한국시간으로 오후4시30분에서 5시30분 사이에 시작될듯 합니다.



그전에 오후3시에 아르헨티나 선수와 캐나다 선수가 먼저 경기를 치루기때문에 이 경기가 끝나는거에 맞춰서 경기가 시작됩니다.




존이셔(이스너) 선수는 키가 무려 2미터가 넘는 엄청난 장신으로써 키차이만 보더라도 20cm가 납니다. 랭킹또한 16위로써 정현선수가 과연 이번 경기에서는 이길수 있을지가 관건인데요, 사실 어려워 보이는것도 현실적으로 사실입니다.



이미 1회전을 치루고 온 정현선수와 다르게 존이셔(이스너) 선수는 부전승으로 편안하게 쉬고 왔기 때문이죠, 물론 스포츠 라는게 그날 그날의 컨디션도 중요하게 작용되는것도 없지않아 있긴하지만요




전적으로 본다면 2016년도 미국에서 열린대회에서 2:0 패배, QF 이였구요 8강전으로보심되십니다. 그리고 2017년 US오픈에서 3:0으로 패배 64강전 이였습니다. 그래두 나름 스코어를 보니 접전이였던듯 싶습니다.



[ PC 시청 바로가기 ]


일단 위 링크로 바로 가셔서 우측에 나오는 테니스 란에서 정현 영어 이름으로 된 경기가 나오시면 눌러서 시청하시면 되시겠습니다. 꼭 2회전을 넘기길 바래봅니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