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ATP 월드투어 2018 아카폴코 멕시코오픈 테니스대회 중계 소식 더불어서 정현 출전 대진표 입니다.



물론 ATP 500점 이라는 대회가 쉽지 않을거구요, 또한 라파엘 나달을 비롯해서 즈베레프 또한 일본에 니시코리 까지 출전을 하고 있습니다. 과연 얼마나 올라갈지가 관건이겠내요.




멕시키와의 시차가 꽤 나기 때문에, 한국시간으로 오전쯤에 정현선수의 1회전 경기를 볼수있을듯합니다. sky sports 쪽에서는 금요일 오전 경기부터 보여준다구 하니, 2회전이 목요일에 치뤄지지 않는다면 금요일에 정현선수의 2회전을 볼수 있을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1회전을 이긴다는 전제하에 말씀드리는거랍니다.




멕시코오픈 테니스대회에서 정현선수의 1회전은 미국에 도날드 영(?) 선수와 오후4시에 붙게되겠습니다. 한국시간으로 따지니 오전7시더군요, 수요일 입니다 2018/02/28




전적은 이미 1:0 으로 우세한 면을 보이고는 있지만, 어떤 대회던지 간에 랭커가 비랭커에게 지는경우는 거의 1/2회전에서 체력이 완벽할때 잡히는경우가 많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초반에 긴장을 늦춰서는 절대 안되는듯 합니다. 정말 탑랭커가 되기위해서는 경기력도 중요하겠지만, 체력이 먼저 키우는게 맞는듯 합니다.




일단 위에서도 말씀드렸듯 TV생중계는 sky sports 쪽에서 금요일 오전에 하기 때문에, 그쪽에서 한다면 모바일중계사이트에서도 해줄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단은 안전빵으로 1회전은 PC버전으로 시청하는게 심신에 좋습니다..


[ PC 보로가기 ]


[ 모바일 보로가기 ]


모바일은 일단 확실치 않으니 금요일에 한번 접속해보심을 추천드려요




[ 멕시코오픈 실시간 대진표 ]


제가 조금 임의적으로 대진표 예상도를 그려놓았습니다. 라파엘나달 선수야 워낙 강하기에 부상이 없는한 꾸준히 올라간다구 가정하구요,



정현선수가 1회전를 이기고, 2회전 통과 3회전에서 만약에 안데르손 선수까지 이겨준다면 나달선수와 SF 4강전 준결승을 치룰듯 합니다.




부상으로 몇달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던, 일본에 니시코리 선수도 복귀를 했군요, 머레이 선수만 돌아오면 되는데 들려오는 정보로는 엉덩이쪽 수술이 선수로써 치명적이라구 하더군요,


너무나 몸을 혹사한게 원인이라는 말들도 많은데, 영국에서는 정말 좋은 선수를 안타깝게 보내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아무튼 즈베레프 선수가 32번으로 링크되어있습니다. 이것으로 2018 테니스대회 멕시코오픈 ATP 500 중계소식과 더불어서 정현선수의 출전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