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테니스대회 BNP 파리바오픈 정현출전 중계 상금 대진표 프리뷰 페더러와의 리벤지매치가 될수도 있을듯한 이번대회



물론 리벤지라구 하기엔... 부상으로 기권했으니 조금 말은 그렇지만 아마도 정현선수가 페더러와의 대결이 성사된다구 한다면 국내에서도 엄청난 관심이 될듯합니다.

하지만 페더러는 정말.. 코트위의 신사답게 엄청난 플레이를 하는듯해서 이번대회도 우승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이번대회는 총상금이 890만달러인지, 800만달러인지 조금은 제가 헷갈려 하는 부분인데요, 아무튼 WTA 여자쪽 협회에서는 800만 달러로 나온듯 합니다.


그랜드슬램(메이저대회) 보다 딱 한단계 낮기 때문에, 상금규모가 엄청큽니다. 거기다가 우승시 ATP 포인트 1000점이 지급됩니다.




페더러를 비롯해서 칠리치 디미트로프 즈베레프 팀 조코비치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대거 출전을 합니다. 바브린카 나달 머레이 선수는 부상으로 출전을 하지 않은듯 합니다. 니시코리 선수도 출전을 했다는 소문이 있었는데요 대진표를 자세히 못보았내요




정현선수는 1회전 부전승으로 이미 올라가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2회전에서 1회전에 올라온 선수에 비해서는 체력적으로 비축된 상태입니다. 다만 또 남자복식 대회에 참가하는지는 확인이 안되었습니다.



랭킹 103위의 Lacko 랭킹 91위의 Lajovic 선수의 승자와 2회전을 치루게됩니다.




정현선수는 24번시드에 있구요, 1회전 부전승 2회전 승리하고 3회전에서 도미닉 티엠 선수를 이긴다면 페더러와의 대결이 성사될 확률이 높습니다.




도미닉티엠 선수가 올라올 가능성이 무척 높지만, 최근 기량이 그리 좋지 못하고 또한 초반에는 아무리 랭킹이 낮은 선수와 붙더라도 체력적으로 두선수 모두 풀이기에,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그래서 간혹 메이저대회에서도 초반에 많은 랭커들이 힘들어 하는 부분입니다.




현재 상황을 봐서는 skysports 쪽과 spotv 쪽에서 생중계를 해줬음 하는 바램인데요,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내요 2017년도 파리바오픈일때는 해줬는데 말이지요,



만약에 이 두 방송사에서 생중계를 해준다면 모바일로도 시청가능한 링크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파리바오픈 대진표 ]


[ 파리바오픈 그날의스케쥴 ]


[ 파리바오픈 중계 - PC 시청만가능 ]


시청하기에는 최적의 시차인듯합니다. 새벽시간에는 경기가 없는듯해보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