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거의 이번년도 2018 첫 슈퍼시리즈급이라구 할수 있을만한 대회가 열리고 있는가운데, 이변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린단,첸룽,손완호,성지현 등이 탈락을 했습니다 또한 포스팅하는 시간에 리총웨이 선수도 탈락의 기운이 엿보입니다..


아무튼 01월16일부터 01월21일까지 열리는 말레이시아 마스터즈 월드투어 500 점.. 이름도 기내요, 실시간라이브 스코어 보는법과 01월18일 대진표도 살짝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물론 BADMINTON WORLD TV 에서 해주는 영상전에도 조금은 재미없는 영상으로도 생중계를 볼수있지만, 저는 구지 안봅니다.. 재미가 없거든요 사실 그 영상으로 보면은


이번 말레이시아 마스터즈는 QF(8강전) 부터 월드tv 에서 생중계 예정이라구 합니다.




01월17일 오후 10시40분기준으로 이현일 선수만 경기가 끝나지 않은상태입니다. 아무튼 한국선수로는 손완호,성지현 커플이 나란히 탈락을 했내요.. 유연성/림킴와 조는 어떤지 한번 확인을 해봐야 할듯 하구요, 이현일 선수도 3세트 진행중인데 조금 힘들어 보입니다.


18일 목요일 16강전에는 ... 서승재/김하나 vs 최솔규/채유정 .. 김혜린/채유정 vs 장예나/정경은 조가 이렇게 한국 대 한국으로 신구 조합이 붙는 이상한 대진이 성사되었내요.. 조금은 아쉬움을 감출수가 없습니다.




모바일(스마트폰)에서도 비슷한 화면으로 실시간스코어가 보이실겁니다. 물론 영상을 보셔야 더 제맛이겠지만, 사실 해설도 없고해서 월드tv전에 영상은 저두 잘 보지 않습니다..




:: 실시간 스코어 바로가기 ::


한국 대표팀에서도 물론 배드민턴프리미어리그 를 뛰고 온 선수들은 체력적으로 다소 힘들었을 가능성도 높습니다.

린단.첸룽이 탈락한 이유도 CBSL 를 치루고 왔기 때문에 휴식기 없이 바로 국제대회는 뛴다는게 사실 체력적인 면에서 많이 힘들었을 거라는 판단이 드네요,


아무쪼록 16강에 올라간 한국 배드민턴 대표팀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