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년도부터 슈퍼시리즈가 월드투어로 바뀌면서, 오히려 대회는 많으 늘어난듯 합니다. 한국 배드민턴 대표팀의 첫 출전 소식을 알리는 말레이시아 마스터즈 오픈 프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참고로 배드민턴월드tv 가 정식 유튜브 실시간 생중계 채널임을 알려드립니다. 그외에도 영상을 따와서 송출하는 유튜브 채널들이 몇개 존재합니다.




일단 2018년도 말레이시아 부근에서 열리는 배드민턴 월드투어는 총3개가 되겠습니다. 월드투어 를 비롯해서 마스터즈 등 총 3개 대회가 열린다구 합니다.


말레이시아는 남자단식의 살아있는 레전드 리총웨이를 비롯해서 혼합복식에는 찬펭순/고리우잉 그리고 리우올림픽 은메달리스트 이름이 잘 생각이 나지 않내요, 아무튼 세계정상급 선수들이 대거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마스터즈 기간 :: 16일부터 21일 (6일간)

총상금 :: 35만달러


한국 배드민턴 대표팀 참가선수

○ 남자단식 :: 손완호,전혁진

○ 여자단식 :: 성지현,이장미

○ 남자복식 :: 서승재/최솔규 (김원호 어디갔나요??)

○ 여자복식 :: 장예나/정경은,이소희/신승찬,김혜린/채유정

○ 혼합복식 :: 서승재/김하나,최솔규/채유정



그나저나,, 김원호 선수 어디갔나요?? 왜 자꼬 파트너를 자주 바꾸나요.. 최솔규 선수가 부상에서 회복해서 복귀한건 좋은일인건 확실한듯 합니다..




말레이시아 마스터즈 대회는 월드투어 500점 입니다. 최고대회로 보는 잉글랜드 전영오픈이 1000점 이라구 보심되십니다.

빅터 코리아오픈도 점수를 보았어야 하는데 제가 깜빡했내요, 확인해보니 같은 500점이내요, 그러니 말만 마스터즈 이지 말레이시아마스터즈도 빅터코리아오픈과 동급이내요




벌써 남자단식을 비롯해서 모든 종목 대진표가 나왔는데요, 남단 부분만 언급해드리겠습니다.

악셀센,첸룽,린단,리총웨이 모두 출전을 합니다. 이현일 선수가 대회첫날 악셀센 선수와 붙내요.. 에고 물론 스포츠는 뚜껑을 열어봐야 하겠지만, 힘든 승부가 될듯 합니다.




요즘 성장세가 좋은 덴마크에 안톤센 선수도 출전을 하는군요, 그런걸 보면 얀요르겐센 선수는 아주 조용히 은퇴를 했나 봅니다..




인도에 .. 그 키담비 선수는 보이지 않내요, 모모타도 보이지 않는군요, 아무튼 리총웨이.린단.첸룽.악셀센.손완호 까지 TOP10이 거의 다 참가하는 멋진 대회가 될듯 합니다.



http://bwfworldtour.com/tournament/3143/perodua-malaysia-masters-2018/results/draw/ms


대진표를 바로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이것으로 2018년도 월드투어 말레이시아 마스터즈 대회 한국 배드민턴 대표팀 참가소식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