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스널 웨스트햄 중계

리버풀 웨스트브로미치 생중계 박싱데이



월요일 새벽에 있었던 맨체스터더비로인해서 , 저는 아직도 몸상태가 덜덜.. 역시 새벽에 진행되는 프리미어리그를 비롯해서 해외축구를 생방송으로 보고나면 그날 상태가 영 별루인듯 합니다.



아무튼 본격적으로 박싱데이가 시작되면서, 이제는 상위권팀과 중하위권 팀의 간격이 확실히 차이가 날듯 합니다.

근대 이와중에 리버풀,아스널 클럽의 경기는 네이버쪽에서는 생중계 예정이 아닌듯 합니다.





12월14일 목요일 새벽에 열리는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7경기정도가 되는데요, 맨시티 스완지 경기와 맨유 본머스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를 제외한

리버풀 웨스트브롬 경기와 아스널 웨스트햄 경기는 없군요..




그와중에 현재 순위중에 4위에 번리FC가 위치해있내요 뜬금포군요.. 물론 박싱데이에서 얼마나 잘 버텨주냐가 번리의 향후 순위권 경쟁에 중요한 키포인트가 될듯 합니다. 몇년전에 레스터의 돌풍을 이어갈지도 궁금해 집니다.


리버풀은 현재 5위 아스널은 현재 6위 입니다. 그와중에 토트넘은 7위로 밀려난 상황입니다. 박싱데이에 패배는 곧 챔피언스리그 직행 티켓을 탈수 없는 순위권에 속하게 되는 수가 있습니다.





스포티비 쪽에서도 아스널 경기는 유료채널에서 볼수 있지만, 리버풀 경기는 아에 중계일정에 없는거보니 잘못하면 현지중계도 없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아무튼





요즘 모바일시청이 가능한 사번 채널은 너무 몰려서 렉 걸리는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만, 새벽시간대라서 크게 많은 분들이 보지 않을듯 하니, 사번 채널 혹은 3번 5번도 가능합니다.


그럼 즐거운 박싱데이 해축 팬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드리고자 네이버중계가 없는 아스널,리버풀 경기의 시청방법에 대한 글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