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아시안컵 결승전 중계 일본 북한 여자축구 파이널

 

 

사실 남자부쪽에 비하면은 인기가 시들시들 한것두 맞구요, 저또한 구지 챙겨보는 입장은 아닙니다, 다만 1일차 대회부터 SPOTV 를 이용하지 않으면 모바일이나 컴퓨터로는 영상 생중계조차 하지 못하기 때문에 꾸준히 포스팅을 이어가는듯 합니다.

 

 

이제 마지막 DAY3일차로써 파이널이라구 보심될듯 하구요, 여자축구 쪽은 일본 북한의 최종승자가 우승팀이 될듯 하며, 남자축구 쪽은 한국 일본 중에 최종 승자가 우승팀이 됩니다. 물론 무승부라는 경우에 수도 있겠지만 이 부분은 일단 배제하고 보겠습니다.

 

 

 

일본 북한 여자축구 중계시간은 15일 금요일 오후7시부터입니다. 아마도 불금에 집에서 보실려는 분들께서는 SPOTV(스포티비)가 나오신다면 큰 걱정이 없을듯 합니다.

 

 

 

그리고 현재 2패로 사실 큰 성적을 못이룬 한국 여자축구대표팀이 중국과의 최종전을 치룹니다. 오후3시30분부터라구 나왔내요, 일전에 포스팅을 했기에 그부분에 대해서는 참고해주심될듯 하구요

 

 

 

일본은 FIFA 랭킹 8위 북한은 FIFA 랭킹 10위 사실 ,,, 아시아권에서만 일본/북한이 강할뿐이지 아직도 여자쪽은 미국/독일/영국/프랑스 이쪽이 강하다고 보심될듯합니다.

 

 

그리고 중국/한국은 사실 비슷비슷한 수준인듯 합니다. 그만큼 남자에 비해 여자쪽은 전세계적으로 그리 큰 대회라고 보기에는 어렵습니다

 

 

 

북한여자대표팀의 2011년이후로는 거의 TOP5 안에 들지 못할정도의 랭킹입니다. 그만큼 아시안권에서는 일본/북한 이 도찐개찐의 실력이라구 봐도 될듯 합니다.

 

 

 

조금은 당황스러운건,, 많은분들이 남자쪽보다는 몰림현상이 적기 때문에, 그나마 렉이 좀 덜하구요, 렉이 정말 심하다면 채널 5번을 이용하면 거의 렉 없더군요 다만 PC버전만 가능하구요

 

 

모바일 무료시청은 No.3 채널이구요 그외 No.3,5 모두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것으로 2017 동아시아컵 여자축구 결승전 일본 북한 무료중계 소식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