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 북한 축구 중계 동아시안컵

모바일 무료중계 2차전 승리기회를 잡을것인가

 

 

11일 글을 쓰는 시점으로 어제자 여자축구 대표팀은 또 지고 말았습니다. 이로써 2패로 이번대회에서 우승은 물건너 갔지요, 물론 사실 여자쪽이 일본,북한 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아직은 쉽게 이기기란 힘들기 때문에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그래두 진건 아쉬운건 어쩔수 없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한국 남자축구대표팀은 동아시안컵에서 2015년 챔피언이였습니다. 2015년에 중국 우한에서 열렸던 6번째 대회에서 정상에 올라서 이번대회까지 2연패를 노리고 있지만 아직은 그리 좋은 단계는 아니라구 봅니다.

 

 

 

 

일단 11일에 여자대표팀이 1:0으로 북한대표팀에 진걸 이번 12일에 만회하는것두 좋은 의미가 갈듯 합니다.

 

[ 2017 동아시안컵 1차전 나라별 결과 남자축구 ]

 

일본 1승

북한 1패

한국 무승부

중국 무승부

 

만약 한국은 12일 북한과의 경기에서 무승부라 혹은 패할 경우에는 우승 희망이 거의 사라집니다. 마지막은 한일전이 치뤄집니다.

 

 

 

 

동아시안컵 남자축구 중계일정

 

12일 오후 4시30분 한국 북한

12일 오후 7시15분 일본 중국

 

16일 오후 4시30분 중국 북한

16일 오후 7시15분 한국 일본

 

아마도 한국이 북한에게 이긴다면 일본전 최종적으로 우승팀이 가려질듯 합니다.

 

 

 

 

일단 이번대회에서 김신욱/이정협 선수는 대표팀에 뽑힌 이유가 뭔지를 골로 보여줘야 국내 축구를 좋아하는 팬분들에게 질타를 받지 않을듯도 싶지만,

감독에 입장에서 K리그 국내파로만 대표팀을 꾸려야 했기 때문에 여러가지 고민도 있었을겁니다.

 

 

 

 

한편 1차전때 제가 모바일중계 쪽 링크를 알려드렸는데, 얼마나 많은 축구팬분들이 몰렸는지 렉이 심해서, 저조차도 PC버전으로 보는곳에서 시청을 했다는.

물론 SPOTV 무료채널에서도 생중계를 해주더군요, 네이버중계는 없습니다.

 

 

 

 

모바일로 바로 시청하고싶다면 위에껄루 , 렉이 심해서 컴퓨터로 봐도 된다면 아래채널 3번을 이용해주세요

 

 

 

 

일단 북한은 1패입니다. 2차전 한국 이라는 상대도 중요하게 생각하겠지만, 일단 2차전에서 무승부나 패한다면 북한은 희망이 없습니다.

어쩌면 한국보다도 더 절실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치만 한국또한 한일전 못지않게 중요하게 보는 북한전에서 꼭 우승을 해서 동아시안컵 2연패 쾌거에 달성하는데 발판이 되어줬음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