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 중국 여자축구 동아시안컵 중계

마지막매치 1승이라도 챙기자

 

 

아쉽게도(?) 사실 어쩌면 너무나 당연한 결과였을지도 모르지만, 한국은 일본과 북한을 상대로 그래두 나름 잘싸웠습니다. 하지만 2패를 기록해서 사실상 우승은 힘들어졌구요, 중국또한 일본과 북한에 지면서 결국 이번 2017 동아시안컵은 일본 VS 북한의 여자축구 승리팀이 나올듯 합니다.

 

 

사실 포스팅을 하면서도 저조차도 여자축구에 관심을 가지고 본적이 없는것두 사실이라면 사실인데요, 그만큼 어쩌면 국제대회에서 성적을 내지 못해서 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꼭 성적이 전부가 아니긴하지요

 

 

 

한국 중국 여자축구 중계시간은 15일 금요일 한국시간으로 오후 4시10분에 있구요, 결승전인 일본 대 북한전은 오후 6시55분에 치뤄집니다.

 

 

그리고 다음날에 한국 대 일본의 남자축구 결승전 한판승부가 7시15분에 치뤄집니다. 아마도 토요일에 진행되는 이 경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TV텔레비전 시청을 하지 않을까 싶내요, 다행스럽게도 SPOTV 무료채널에서 볼수 있더라구요

 

 

 

한편 여자축구대표팀 감독님은 윤덕여 감독님은 2018년도에 열리는 요르단 여자아시안컵을 위해서라도 이번 경기를 꼭 이기고 싶다라는 운을 뛰우기도 했습니다.

 

 

 

사실 한국 여자축구대표팀은 피파주관월드컵에도 이미 참가를 하지 못하기 때문에, 2018 AFC 여자 아시안컵에는 출전을 하기 때문에 이대회만큼은 꼭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랄듯합니다만.

 

현재 초등학교 18팀 중학교 17개팀 고등학교 17개팀 를 비롯해서 대학교 9팀 실업 9팀이 전부이구요 합해서 팀은 총 70개 등록된 엘리트 여자축구 선수는 1541명밖에 되지 않는다구 합니다

 

이런 열악한 환경속에서 정말 좋은 성적을 내기란 쉽지 않는듯 합니다.

 

 

 

일단 여자축구는 남자보다는 중계를 보실려는 분들이 안몰리기 때문에 모바일 채널도 시청이 무난하지 않을까도 싶은데요,

 

혹시라도 채널 3,4 가 다 렉이 심하다면 채널 5는 렉이 거의 없습니다. 해외스트리밍전문 사이트라서 그럴수도 있겠습니다. (다만 PC버전)

 

 

 

이것으로 2017 E-1 챔피언십 아직도 국내에서는 동아시안컵을 불리우는 대회의 여자부 마지막 3차전인 한국 대 중국의 여자축구 중계소식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