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 북한 여자축구 중계소식 동아시안컵 2차전

 

 

1차전에서 잘 싸웠음에도 일본에서 아쉽게 지는 바람에, 이번 2차전은 무조건 이겨야 그나마 우승후보에 명함을 내밀텐대요, 이번 경기에서 무승부라고 하면 거의 우승확률은 적어지지만 , 어찌되었건 총 3경기만 치뤄지는 2017 동아시안컵을 잘 치뤘음 하는 바램입니다.

 

 

일본전에 이미 이민아 라는 .. 얼굴도 이쁘시고 실력도 어느정도 입증시킨 선수의 등장으롱 여자축구를 보는 분들에게 하나의 좋은 각인이 된듯도 합니다.

한국은 일단 북한을 상대로 2005년 이후로는 승리한적이 없는걸루 일단 정보가 그리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북한여자대표는 디펜딩챔피언이기도 합니다. 한국은 북한을 상대로 상대전적 1승3무14패를 기록할만큼, 실력적인면에서 열세한건 확실한 현실입니다.

 

그러나 늘 그렇지만, 한국은 유난히 일본:북한 전에는 무조건 이겨야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한다는게 기대를 해보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한국 여자축구대표팀은 12월11일 월요일 오후 4시10분에 북한전 2차전을 치루구요, 12월15일 금요일 중국전을 마지막으로 이번 동아시안컵을 마무리 합니다.

 

아무래도 네이버중계를 해주지 않기 때문에, 특히나 요즘처럼 스마트폰으로 모든걸 해결하는 시대에 많은 분들이 모바일중계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부분이 많더군요

 

또한 경기시간대가, 직장인 분들에게는 시청하기가 까다로운 시간대이기도 합니다.

 

 

 

일단 저번에도 같은 채널을 알려드릴거구요, 저번 1차전의 경기할때 제가 직접 시청해보니, 모바일가능쪽은 방문자가 엄청 몰려서 그런지 렉이 심하더군요,

다만 PC버전만 가능한곳은 그나마 시청하기가 수월했습니다. 물론 TV채널은 SPOTV 를 이용하시면 되십니다.

 

 

PC버전 :: 3번채널

모바일버전 :: 4번채널

 

5번채널은, 요즘 웹링크 접속이 원활하지가 않더군요, 다만 프로그램 으로 하시면 시청이 가능합니다만. 이미 3번4번 채널 운영이 원활하다면 구지 이곳을 시청하지 않아도 되십니다.

 

 

 

 

한채린,조소현,이민아 이 세선수가 이번 동아시안컵에 키 핵심선수인데요, 단 1승밖에 없는 북한을 상대로 얼마나 잘 풀어나갈지가 궁금해 지며, 응원도 해보는 바입니다.

다만 너무 큰 점수차이로 지지만 하지 않기를 바래봅니다. 그리고 3차전 중국전도 이겨내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