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풋볼리그컵 중계 8강전 맨시티,맨유,아스널,첼시 카라바오컵 EFL

 

 

통영되는 명칭이 너무나 많은 카라바오컵이 이제 12월20일 12월21일 8강전이 치뤄집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에 속한 팀들의 대결이기 때문에, 결국에는 8강전에는 빅클럽들이 대거 참여중입니다.

 

 

맨유를 비롯해서 맨시티,레스터시티,아스널,첼시 등이 존재합니다. 과연 박싱데이까지 겹친 이 마당에 챔피언스리그 까지 뛰면서 리그까지 뛸려는 빅클럽들이 이 대회를 어떻게 여길지가 궁금해집니다.

 

그만큼 체력적 부담이 클수밖에 없기 때문이구요, 또한 딱히 메리트가 있는 대회라구 볼수 없기도 합니다.

 

 

 

예전에도 몇차례 포스팅을 했지만, 2017년도부터 태국에 카라바오가 스폰서십을 체결하면서 카라바오컵으로 명칭을 바껐구요, 본래는 풋볼리그컵으로도 유명합니다.

 

내년 2018년3월경에 결승전이 치러질 전망이구요, 이전 시즌에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0일 경기는 이렇습니다, 아스널 vs 웨스트햄 그리고 레스터 vs 맨시티 15연승을 달리고 있는 맨시티 그리고 아직 TOP4에 제대로 입성하지 못한 아스널 입니다.

 

21일 경기는 첼시 vs 본머스 그리고 맨유 vs 브리스톨시티 아마도 첼시와 맨유만이 아니라 1.5군이나 2군으로 출전을 시킬 전망인듯 합니다

 

 

 

특히 아스널은 토요일 리버풀과의 일전이 있고 또한 첼시또한 에버튼과 토요일 경기가 있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겁니다.

 

맨유또한 일요일 새벽 경기 맨시티 또한 일요일 자정경기입니다. 드디어 본격적으로 완벽한 박싱데이의 시작이죠

 

 

 

국내 어떠한 방송사에서도 생중계가 없기 때문에, 3번 4번채널에서 해주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PC버전으로 5번을 이용하는게 가장 안전한 방법이기도 하구요, 3번 4번도 이용할수 있을듯싶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이상으로 2017-2018 풋볼리그컵 이하 카라바오,EFL컵 중계소식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