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토트넘 윔블던 FA컵 중계 그외 네이버중계

 (리버풀 맨유 맨시티 첼시 아스날)



EFL컵은 이미 4강전이 잡혀있구요, 잉글랜드 FA컵은 이제서야 64강전이 치뤄집니다. 정규시즌 모든 팀이 참가를 하구요, 토트넘 과 리버풀이 중계일정이 없습니다.

그래서 불야불야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일단 해외에서도 없는 경우에는 시청할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다만 토트넘 같은 경우에는 홈그라운드에서 경기를 치루는데, 의아하게 .. 혹은 유료채널로 돌려서 중계를 할수도 있다는점이 걸리내요,

아무튼 그외에 맨유,맨시티,첼시,아스날 경기는 네이버쪽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탈리아 코파이탈리아

독일 포칼컵

잉글랜드 FA컵

스페인 코다 델 레이

프랑스 쿠프 드 프랑스


이렇게 각기 나라별 리그마다 FA컵 명칭들이 존재합니다. FA컵의 특성은 1부리그를 비롯해서 하부리그까지 전체팀이 치룬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64강전 첫 경기가 1월6일 한국시간으로 토요일 새벽 5시에 리버풀 vs 에버튼 경기가 첫경기인데요,, 일단은 중계예정이 아닙니다.

다만 제가 SPOTV 쪽은 확인을 해보지 못했습니다. 일단 스마트폰으로도 시청이 간편한 네이버쪽만 알려드립니다.

그외 맨유 vs 더비카운티 경기또한 토요일 새벽5시입니다.








잉글랜드 FA컵 64강전 전체 대진표 및 중계시간인데요, 맨유 더비카운터 , 맨시티 vs 번리 , 리버풀 vs 에버튼



 

노리치 vs 첼시 , 토트넘 vs 윔블던 , 아스널 노링엄 포레스트 , 토요일새벽부터 화요일 새벽까지 진행되는 일정입니다.


아무래도 빅클럽쪽에서는 유로파/챔피언스리그보다는 메리트가 떨어지기 때문에 1.5군 이거나 2군으로 구성해서 출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박싱데이로 이미 바닥난 주전들의 체력안배 차원에서 당연히 그래왔습니다.




일단 손흥민이 속해있는 토트넘 vs AFC 윔블던 경기는 월요일 정시에 하구요, 스포티비에서 해줄지는 저두 확실치가 않기 때문에, 스마트폰(모바일) 로도 시청이 가능한곳 알려드려요





혹시라도 국내쪽에서 되지 않는다면, 채널(5번) PC버전으로 해외스트리밍을 이용하셔도 될듯합니다. 네이버중계는 채널1번이십니다. 


2018 잉글랜드 FA컵에 대한 프리뷰였습니다. 일단 네이버쪽에서는 토트넘 경기중계는 없다구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