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엘클라시코 중계 , 23일경기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무료생중계

 

 

최근에 열린 맨유 맨시티의 맨더비보다도 한 10배는 더 많은 세계 축구팬이 열광하지 않을까 싶을정도의 파급력을 가진, 엘클라시코가 드디어 열립니다.

아무래도 레알의 호날두 그리고 바르샤의 메시에 대결로도 유명한데요, 최근 성적은 리그에 흐름과 다르게 레알의 2연속 우승중입니다.

 

 

과연 12월23일 밤9시 한국시간으로 이런 꿀타임에.. 무료로 TV시청이 되지 않는다는게 너무나 아쉬울뿐입니다.. 스포티비..

 

 

 

또한 이번 엘클라시코가 국내팬들에게도 주목을 받는 이유는 바로 경기시간대이다, 한국시간으로 토요일 밤9시라니... 토트넘의 손흥민선수의 경기가 이때 했다면 엄청난 팬들이 봤을만큼 이 경기또한 무료중계로 볼수 있었다면 얼마나 많은 팬층이 봤을까 하는 생각인든다

 

 

현재 라리가에는 백승호,이강인 선수가 비록 1군은 아니더라도 활동중이긴하다 이강인선수는 아직 어리지만 발렌시아 B팀에서 데뷔까지 치뤘다

 

 

 

현재 바르셀로나는 승점 42 점 무패로 1위, 레알마드리는 승점 31점 2패를 기록  1위와2위간의 승점차이가 6점차이이기때문에 만약 이번 경기에서 바르셀로나가 지기라도 한다면, 우승을 장담하지 못합니다

 

 

 

그러거보니 2017년도에 엘클라시코는 자주 열렸었내요, 물론 컵대회지만요, 아무튼 라리가에서의 엘클라시코는 12월23일 한차례 2018년 5월6일 한차례 열립니다.

 

 

 

일단 스포티비나우(온) 홈페이지 무료회원가입 이벤트로 인해서 한달 무료 시청은 가능합니다. 다만 이미 사용한 분들이라면 다른 루트를 알아보셔야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몰리지 않는다면, 스마트폰시청은 채널5, 혹은 PC중계는 채널3,5 에서 가능합니다. 채널5는 해외해설 일겁니다.

 

 

 

이것으로 현존하는 세계축구의 핵심 두선수 호날두와 메시가 있는 레알마드리드 대 바르셀로나의 엘클라시코, 현재의 흐름과는 전혀 무관한 세계의 축구 축제가 23일 토요일 밤 9시에 열립니다. 시청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음 하는 의미로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