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 일본 중국 북한 동아시안컵 중계 모바일무료시청 (여자,남자 축구)

 

 

매 경기마다 진행상황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기가 조금은 애매한 면이 있어서, 한번에 끝내기 위해서 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참고로 이번 대회에서 북한은 상금을 받지 못합니다. 국제적 제제로 인했음에도 불구하고 대회 참가를 한 경우라구 보심될듯 하구요.

 

 

동아시안컵 다시말해서 E-1 챔피언십은 단 4개 국가만 참가를 합니다. 한국 북한 일본 중국 이죠 그래서 나라별루 3경기만 치루고 해당 경기에 승점을 통해서 우승팀을 가릅니다.

 

남자축구 우승팀에는 총상금 25만달러

여자축구 우승팀에는 총상금 7만달러

 

그리고 2~4위에는 차등지급이며 4위팀 기준으로 5만 달러 여자부는 1만달러라구 합니다. 북한은 우승상금을 받지못합니다.

 

 

 

 

사실 이번대회는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서 기성용 구자철 등의 해외파 선수들은 소집할 여력이 되지 않기 때문에, 국내파로 구성을 해서 내년 올림픽 멤버라구는 볼수가 없습니다.

다만 국내파로도 다른 일본,중국,북한은 이겨주어야 하지 않나 생각을 해보게됩니다. 물론 최근에는 일본의 성장세가 가파르긴하나 한일전은 이겨줘야 제맛이죠

 

 

 

 

12월10일 일요일은 하루 쉬는 타임으로 잡구요, 11일 여자축구 12일 남자축구 15일 여자부 최종전 16일 남자부 최종전해서 따로 결승전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번에 문제가 된 부분이라기 보다는, 팬들에게 조금은 아쉬운 소리를 들을만한 일이 발생을 했습니다. 그건바로 TV중계 채널이 오로지 SPOTV 만 이기 때문이죠, 하물며 네이버에서조차 연동을 하지 않기 때문에, 집에 텔레비전이 없거나 혹은 유선이 없거나 유료채널에서 혹 해주는 경기는 볼수가 없다라는겁니다.

 

 

 

 

뭐 그럼에도 불구하고 , 노트북,데스크탑을 비롯해서 모바일기기 에서도 시청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알고있기에 큰 무리는 없습니다. 다만 모바일기기에서는 와이파이 환경에서 시청을 권해드리구요

 

 

해당 채널 접속후에, 유의사항 참고하시고 설명서대로 시청하시면되십니다. No.4 가 모바일기기에서도 가능합니다 제가 어제 경기생중계 할때 본바로는 화질은 비슷비슷한듯 합니다.

 

이것으로 단 4개국만 참가하는 혹은 동아시안컵에 소속되어있는 한국,일본,중국,북한이 대결하는 E-1 챔피언십 2017 동아시안컵 전경기 일정 및 중계시청 방법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