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 아스날 울버햄튼 중계 무료채널 . 아스날과 울버햄튼이 2월3일 수요일 새벽03:00에 울버햄튼의 홈구장인 Molineux Stadium 에서 상승세가 무서운 아스날을 상대로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아쉽게도 한국출전선수의 경기가 아니기 때문에 SPOTV 네이버스포츠 다음스포츠 아프리카TV 를 통한 무료중계는 불가능할듯 하구요, 고화질 영상을 원하신다면 SPOTV NOW , SPOTV ON 회원가입후 이용권을 구매하시거나 맨 아래에 안내해드리는 곳에서 시청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아스날은 어떻게 된게 분위기가 좋아진게 신기할 따름이죠, 거기에 아르테타 감독에 눈밖에 난 .. 외질은 결국 이적을 했구요 시즌 초중반 내내 비실비실하던 오바메양을 끝까지 믿고간 아스날은 이제서야 뭔가 팀에 다시 원상복구된 그런 기분이랄까요?

 

거기에 팀내 분위기도 점점 살아나면서 아마도 홈팀이라구 할지라도 울버햄튼에게 끌려가진 않을듯 합니다.

 

 

시즌 초반에 매섭게 달려붙던 울버햄튼이 중반을 넘어가면서 시들시들해져버렸습니다. 특히 트라오레 선수의 부진이 길어지는게 참으로 아쉬운데요, 그나마 Neto 선수가 팀에서는 가장 활약을 잘해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원정팀인 아스날은 사카,라카제트,오마베양,로위 선수가 살아나면서 힘든 경기가 될듯합니다.

 

 

현재 아스날은 리그10위로써 리그에서는 무패를 달리고 있죠, 9승4무8패입니다. 패배가 많은건 시즌 초반에 많이해먹었습니다. 강등권까지도 갈수 있다라는 정말 암울한 시간을 잘 보낸 상태입니다.

 

승점 31점 , 평균득점 1.24 , 평균실점 0.95 으외로 평균실점이 1점대도 되지 않는 몇안되는 EPL 팀중에 한팀입니다.

 

 

울버햄튼이 지금 상황은 그리 좋지 못하지만 사실 늘 강등권에서 아슬아슬하게 탈출하던 팀이기도 하기 때문에 지금 상황이 너무 나쁘다라고도 할수 없을듯 합니다.

 

리그순위 14위 , 리그승점 23점 , 6승5무10패 , 평균득점 1.00 , 평균실점 1.43 빨리 득점력을 올려야 중위권 이상으로 올라갈듯 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 아스날과 울버햄튼의 중계시간은 2월3일 수요일 새벽 3시경기이구요 수요일부터 매치데이22주간입니다. 언제 벌써 22라운드가 왔는지도 모를만큼 시간이 빨리 흘러갔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번 경기는 무료중계가 없기 때문에 아래에 방법에 통해서 시청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SPOTV NOW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유료

SPOTV NOW SPOTV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혹은 유료 회원가입 부터 정말 유료로는 차마 못보겠다는 분들을 위해서 좀더 정확하게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일단 최근에 축구를 비롯해서 야구 농구

pingpi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