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 맨시티 번리 중계 무료채널 . 맨시티와 번리가 2월4일 목요일 새벽 03:00 에 번리의 홈구장인 Turf Moor 에서 승리만 거두고 있는 최강팀을 상대로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아쉽게도 한국출전선수의 경기가 아니기 때문에 SPOTV 네이버스포츠 다음스포츠 아프리카TV를 통한 무료중계는 불가능할듯 하구요 , 고화질 영상시청을 원하신다면 SPOTV NOW , SPOTV ON 회원가입후 이용권을 구매하시거나 맨 아래에 안내해드리는 곳에서 시청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솔직히 전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선수빨일줄 알았습니다. 물론 어느정도는 선수빨도 맞지만 사실 맨시티가 지금 확실히 네임밸류라구 할수있는 데브라이너와 아구에로의 부재가 간간히 발생함에도 불구하노 5경기 연속 승리만 거두는걸 보니 정말 강력하게 팀을 만들어 놓은건 분명 구단주의 자본력도 있지만 감독의 역활도 대단하다는걸 느끼게 된듯 합니다.

 

 

맨시티는 거의 모든 선수가 7점대 이상의 좋은 활약을 벌이는 반면에 번리는 딱 하귀원팀의 정석대로 수비후 한방을 노리는 팀입니다. 그래서 득점력이 좋지 못하지만 아직은 강등권에서 살짝 벗어난 운명인데요, 하지만 이번 원정팀인 맨시티를 상대하는게 상당히 힘들어 보입니다.

 

 

지금 기세라면 타팀들보다 1경기는 덜 치룬 맨시티가 가장 리그우승에 가까워보입니다, 물론 이제 강팀들과의 맞대결에서 얼마나 많은 승리를 차지할지가 가장 큰 과제일듯 합니다.

 

리그순위 1위 , 리그승점 44점 , 13승5무2패 , 평균득점 1.85 , 평균실점 0.65 모든 부분에서 압살수준

 

 

맨시티의 평균실점이 번리의 평균득점과 동일이라는점이 얼마나 번리가 공격수의 결정력이 약해져 있는지를 보여주는듯 합니다. 그렇지만 그렇게 실점도 높지 않는다는건 무조건 일단 일명 질식수비로 이번 경기를 치룰듯 합니다.

 

리그순위 16위 , 리그승점 22점 , 6승4무10패 , 평균득점 0.65 , 평균실점 1.3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 번리의 홈구장에서 맨시티를 불러들여 홈경기를 치루는데요 중계시간은 2월4일 목요일 새벽 03:00 이기 대문에 다소 한국분들에게는 생중계로 시청하기에는 좋은 시간대는 아닌듯 합니다.

 

아쉬운건 SPOTV를 통한 무료시청은 불가능하기에 아래방법을 통해서 시청하시면 될듯 합니다.

 

 

SPOTV NOW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유료

SPOTV NOW SPOTV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혹은 유료 회원가입 부터 정말 유료로는 차마 못보겠다는 분들을 위해서 좀더 정확하게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일단 최근에 축구를 비롯해서 야구 농구

pingpi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