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 맨유 사우스햄튼 중계 무료채널 . 맨유와 사우스햄튼이 2월3일 수요일 새벽 05:15 에 맨유의 홈구장인 Old Trafford 에서 다소 차분해진 상황에서 상대전적에서 비등비등한 양팀간의 경기를 치루게되었습니다.

 

 

이번 경기는 아쉽게도 한국출전선수의 경기가 아니기 때문에 SPOTV 네이버스포츠 다음스포츠 아프리카TV를 통한 무료중계는 불가능할듯하구요, 고화질 영상을 원하신다면 SPOTV NOW , SPOTV ON 회원가입후 이용권을 구매하시거나 맨 아래에 안내해드리는 곳에서 시청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맨유가 뼈아른 패배를 전혀 예상치 못한 경기에서 당하면서 리그순위 2위로 밀려났습니다. 사실 맨유의 가장 큰 문제가 마샬선수일지도 모를듯 합니다. 분명 잘하긴 하지만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어긋나는 경향이 있어요 그래서 은근 레드카드 받아서 퇴장당하는 경우도 있구요

 

그럴때마다 팀은 패배를 하는데,, 이게 하필 리그순위1위 싸움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부분에서 나오면서 패배를 당하는게 큰 일조를 해버렸습니다.

 

 

사우스햄튼은 일단 리버풀에 미나미노를 데려왔는데요 리버풀에서 자리를 잡지 못한 미나미노였죠 본래는 제가 아는게 맞다면 레스터시티 소속이였습니다. 그때부터도 준수한 성적은 해주던 선수이기 때문에 오히려 사우스햄트에서 더 좋은 활약을 해주지 않을까 은근 기대되긴 합니다.

 

그리고 맨유와 사우스햄튼의 상대전적에서 결코 뒤지지 않는 사우스햄튼이기에 이번 경기에서 무조건 수비를 하진 않을듯해보입니다.

 

 

아직도 당연히 리그순위 우승권에 있는 맨유입니다. 비록 최근 모습이 좋지 않다구 하더라도 강팀인건 부정할수 없죠 , 포그바를 비롯해서 페르난데스 래쉬포드 카바니 좋은 선수들이 많습니다.

 

리그순위 2위 , 리그승점 41점 , 12승5무4패 , 평균득점 1.76 , 평균실점 1.29 오히려 데헤아의 선방쇼가 적어져버린 이번시즌인듯 합니다

 

 

역시나 사우스햄튼으 미나미노 선수의 투입이 어떠한 결과를 낳을지 박싱데이에서의 바로 전력감이라구 할수 있는 선수의 영입이 어떠한 시너지를 내줄지가 이번 경기에 키포인트가 될듯 합니다.

 

리그순위 11위 , 리그승점 29점 , 8승5무7패 , 평균득점 1.35 , 평균실점 1.25 오히려 맨유보다 실점률이 낮죠?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 맨유의 홈구장에서 열리는 사우스햄튼전의 중계시간은 2월3일 새벽 수요일 5시15분부터이기에 그래도 나름 한국분들이 시청하기에는 후반전 시간은 맞출수 있을듯 합니다.

 

아쉬운건 SPOTV를 통한 무료시청은 불가능하기에 아래방법을 통해서 시청하시며 될듯 합니다.

 

 

SPOTV NOW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유료

SPOTV NOW SPOTV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혹은 유료 회원가입 부터 정말 유료로는 차마 못보겠다는 분들을 위해서 좀더 정확하게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일단 최근에 축구를 비롯해서 야구 농구

pingpi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