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1라운드 첼시 FC 번리 FC 생중계 방송 채널 무료 중계 , 첼시와 번리가 1월31일 월요일 밤 21:00 에 Stamford Bridge 구장에서 경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두팀 경기는 특히나 국내에서도 팬층이 두터운 축구클럽의 경기인만큼 기대가 큽니다.

 

 

이번 경기는 아쉽게도 라이브 무료 중계방송이 불가능한 양팀간의 경기인데요, 예전에는 SPOTV 에서 프리미어리그 경기 대다수를 무료로 제공해주었지만 이번 시즌부터는 점차 유료서비스로 전환의 범위가 넓어진듯 해서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양팀의 경기는 감독을 교체해서 두번째 경기를 치루는 홈팀과 강등권을 벗어날려는 팀간의 대결입니다. 홈팀은 EPL 에서 오랜기간 빅클럽으로 인정받았던 클럽이기 때문에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팀이기도 합니다.

 

 

 

현재 프리미어리그의 중계는 국내에서는 SPOTV를 통해서만 단독으로 모든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수가 있습니다. 다만 한국선수의 출전경기가 아닌 대부분의 축구클럽의 경기는 유료중계이기 때문에 아쉽게도 SPOTV NOW l SPOTV ON 에서 이용권을 구매한 회원만이 고화질 컨텐츠를 모바일기기 온라인 으로 즐길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이번 21라운드 첼시와 번리의 경기또한 유료회원으로써 영상을 볼수 있는 분들이 아니라면 다른 루트를 통해 첼시와 번리의 경기를 시청하시면되시겠습니다. 하이라이트 영상은 유료회원이 아니더라도 SPOTV NOW를 통해서 로그인만 하시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리그는 총 20개의 팀이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를 위해서 매경기 열심히 임하는데요, 하위순위 3개팀은 다음시즌에는 2부리그 챔피언십리그로 강등이 됩니다. 이번 경기에서 원정팀인 번리는 그나마 2경기 연속 리그 2승을 거두고 있구요 , 그와 다르게 홈팀인 첼시는 감독이 교체된 첫 경기에서 무승부를 치뤘습니다.

 

이것으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0-21시즌 21라운드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렸습니다. 

 

 

SPOTV NOW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유료

SPOTV NOW SPOTV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혹은 유료 회원가입 부터 정말 유료로는 차마 못보겠다는 분들을 위해서 좀더 정확하게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일단 최근에 축구를 비롯해서 야구 농구

pingpi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