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1라운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아스날 FC 생중계 방송채널 무료 중계 . 맨유와 아스날이 1월31일 일요일 새벽 02시30분 Emirates Stadium 구장에서 경기가 있을 예정입니다. 두팀 경기는 특히나 국내에서도 팬층이 두터운 양팀의 경기인만큼 많은 분들의 기대가 큰듯 합니다.

 

 

이번 경기는 아쉽게도 라이브 무료 중계방송이 불가능한 양팀간의 경기인데요, 예전에는 SPOTV 에서 프리미어리그 경기 대다수를 무료로 제공해주었지만 이번 시즌부터는 점차 유료서비스로 전환의 범위가 넓어진듯 해서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이번 양팀의 경기는 리그 선두싸움을 벌이는 팀과 유로파리그까지 선두권으로 올라갈려는 팀의 경기로 역시나 경기전부터 벌써부터 신경전이 심합니다. 그만큼 많은 팬분들이 궁금해하고 기대하는 경기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현재 프리미어리그의 중계는 SPOTV 를 통해서만 단독으로 모든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수가 있습니다. 다만 한국선수의 출전경기가 아닌 대다수의 축구클럽의 경기는 유료중계이기 때문에 아쉽게도 SPOTV NOW l SPOTV ON의 이용권을 구매한 회원만이 고화질 컨텐츠를 모바일기기와 온라인 으로 즐길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21라운드 맨유와 아스날의 경기 또한 아쉽게도 유료회원이 아니라면 맨유와 아스날의 경기가 진행되는 시간에 다른 방법 채널을 통해서 시청하는것과 SPOTV NOW 서비스를 통한 시청방법밖에 없을듯 합니다.

 

 

프리미어리그는 총20개의 팀이 챔피언스리그 티켓과 유로파리그 티켓 를 위해서 매경기 열심히 임하는데요, 홈팀인 아스날은 그나마 최근에 리그에서는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구요, 원정팀은 맨유는 아쉽게도 리그 최하위 팀에게 지면서 무패행진이 깨져버렸습니다.

 

어느새 리그9위까지 올라온 홈팀이 그나마 상대전적에서 최근 분위기가 좋기에 과연 리그선두복귀를 할려는 팀과의 대결에서 얼마나 좋은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큽니다.

 

이것으로 이번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02-21시즌 21라운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SPOTV NOW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유료

SPOTV NOW SPOTV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혹은 유료 회원가입 부터 정말 유료로는 차마 못보겠다는 분들을 위해서 좀더 정확하게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일단 최근에 축구를 비롯해서 야구 농구

pingpi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