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1라운드 토트넘 홋스퍼 FC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무료 중계 방송채널 생중계 . 토트넘과 브라이튼이 2월1일 월요일 새벽 한국시간으로 4시15분에 American Express Community Stadium 구장에서 경기가 있을 예정입니다. 이번경기는 다들 아시겠지만 손흥민 선수의 소속팀 경기로써 기대가 큽니다.

 

 

토트넘과 브라이튼의 경기는 위에서도 언급해드렸듯 한국선수 손흥민 선수의 출전이 유력하기 떄문에 프리미어리그 정규시즌은 SPOTV 를 통해서 무료 TV 중계시청은 가능합니다. 다만 스마트폰이나 온라인 컴퓨터를 통한 시청은 아쉽게도 SPOTV NOW 유료이용권을 구매한 분들만 이용이 가능한 부분임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토트넘은 해리케인을 잃은 상태죠 거기에 더군다나 수비와 공격도 잘하고 있는 레길론 선수마져 이탈중입니다. 그래서 손흥민 선수의 어깨가 이번 경기에 더욱 무거울듯 합니다.

 

브라이튼이 비록 리그 17위를 달리고 있다지만 현재 상황이 매우 낙관적이라서 더군다나 홈팀이기 때문에 더욱 긴장을 하고 경기를 치뤄야할듯 합니다.

 

 

 

 

리버풀전에서 패배해버려서 사실 선두권 싸움이 매우 힘겨워진 토트넘인데요 브라이튼 또한 리그17위 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더욱 이기거나 무승부로 마치고 싶어할듯 합니다. 또한 리그 하위팀 치곤 평균득점과 평균실점이 그리 나쁘지는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역시나 프리미어리그는 어느정도 순위보다는 팀간의 평준화가 많이 된듯 합니다.

 

 

브라이튼은 맨시티에게 1:0 패배를 한걸 빼면 최근 6경기에서 패배가 없을만큼 훌륭한 페이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해리케인이 빠져버린 토트넘 이기 때문에 쉽지 않을 경기가 될듯 합니다. 더군다나 원정을 떠나는 입장 리버풀전에서의 출혈 

 

 

변수는 브라이튼이 토트넘에 비해서 부상자가 많기 때문에 한방을 노리는 전략으로 갈듯해요, 토트넘이 특히 자신들이 자랑하는 버스수비를 상대방도 하는 팀들간의 경기에서는 득점을 못하는 경향이 매우 강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 무조건 이겨야하지만 힘든 경기가 될듯 합니다. 

 

 

프리미어리그는 총20개의 팀이 번갈아서 가면서 2차례씩 대결을 치룹니다. 총 38라운드까지 진행이되죠 그리고 최종 4위까지는 챔피언스리그 티켓 5위까지는 유로파리그 그리고 최하위3개팀은 2부리그로 강등됩니다.

 

손흥민 선수의 리그경기는 다행스럽게도 무료중계가 가능하구요, 다만 모바일기기 온라인 컴퓨터는 유료중계이니 그외 방법을 통해서 시청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2SPOTV NOW ON 시청방법 무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