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GA 트래블러스 챔피언십 실시간스코어 및

우승상금 프리뷰






현재 좋지 못한 소식이 전해져 오고 있는듯 합니다. 미국에 코로나19 상황이 다시금 좋지 못한 국면에 다다르면서.. 트래블러스 챔피언십에 기권하는 선수들이 속출하고 잇다는 소식이내요.


뭐 사실 이건 선수 개인에 판단 문제 이기 때문에, 대회자체에 문제가 생긴건 아니길 바랄뿐입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PGA 나 LPGA 같은 경우에는 생중계를 대부분 한국시간으로 밤 늦게 시작해서 새벽 혹은 아침일찍 마무리 되기 때문에, 대부분에 팬분들이 잠을 청할시간이라서.


잠에서 깨어나시고 실시간스코어를 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튼 앞으로도 COVID-19 로인한 선수들에 대회 참여여부는 본인에 선택일테구요, PGA 는 아마도.. 나라특성상 꾸준하게 열릴뜻 싶습니다.





PGA 트래블러스 챔피언십은 일단 총상금 규모는 740만달러로써 2019년도에 비해서 20만달러가 늘어났습니다. 우승상금은 133만다럴 이구요, 한화로 계산해보면 16억원 정도 되는듯 합니다... 역시나 클라스가 다르내요.


1라운드 상황이 끝난 금요일 오전시간인데요, 노승열 선수가 6언더파로 5위에 속해있군요.. 오호..





PGA 트래블러스 챔피언십 실시간스코어 / 순위


공홈에서 확인하느냐 네입골프에서 확인하느냐 큰 차이가 없습니다. 오히려 네이버골프 쪽이 화면구성상 보기가 훨씬 편한 부분이 있구요, 그렇다구 해서 두 사이트가 다른 정보를 제공하는것도 아닐뿐더러 말이죠.



PGA 트래블러스 챔피언십 스코어 



네이버골프



PGA 공홈






트래블러스 챔피언십 우승상금 분배표 2019 기준


일단 2019년도 기준이라 올해와는 상금규모적인 면에서 약간 차이가 있어서.. 좀더 더 준다구 보심됩니다.


그러고보니 익숙한 이름이 보이내요, 이경훈 선수내요.. 작년에 공동13위를 기록하고 상금으로 14만달러를 수령했습니다.. 대략 현재 기준으로 1억 6~7천 정도를 수령했습니다.


한국 골프대회에서 일반대회 우승상금과 맞먹습니다.. 역시 늘 포스팅하면서 느끼는거지만,, PGA LPGA 로 진출하는 이유는 다 있는듯 합니다.





컷오프는 대략적으로 80명까지 짜르는거 같구요, 스코어를 보니깐 2언더파정도 친다면 컷오프 통과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됩니다. 이번대회 역시 1라운드별 총 타수는 70타 입니다.


임성재 선수는 중위권에 속해있는듯 하구요, 2라운드에서 타수를 줄여서 노승열 강훈 기타 다른 한국선수들도 좋은 모습 보여주었음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