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 LPGA 재개 대회 일정 변경

드라이브본 챔피언십 

마라톤 클래식




이번에 재개하는 대회자체가 뒤로 밀리면서 새로운 신설대회가 올해 처음을 맞이하게되었습니다. 그로인해서 재오픈 일정또한 변경이 되어버려서 간단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본래는 7월25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디펜딩챔피언 김세영 선수 그리고 재개 처음이라 더욱 많은 분들에 눈길이 갔던 마라톤클래식은 8월로 미뤄졌구요, 





7월31일부터 8월2일까지 3라운드군요, 드라이브온 챔피언십 신설대회가 처음 스타트를 끊습니다. 신설대회라서 3라운드 인지는 모르겠으나 조금아쉽내요.


상금규모또한 드라이브본 챔피언십이 100만달러 마라톤클래식이 200만 달러 로 책정되었다구 합니다. 한화 기준으로 100만달러면은 총상금이 약 12억조금 넘는듯 합니다.


12억정도면, KLPGA 기준으로 메이저급대회에 해당되는 상금규모 군요,, 확실히 LPGA 에 일반적인 대회들에 상금규모가 한국보다는 역시 크긴합니다.





오하이오주 에서 열리는대회군요, 아직 특별하게 큰 정보가 없습니다 아무래도 신설대회이니깐요




54홀 1라운드가 18홀이니 3라운드 대회가 맞군요

총상금 100만달러

라운드별 파가 71파 입니다. 한국은 보통 72파죠

야드는 6,550 입니다.




과연 LPGA 에 출전이 가능한 한국 선수들은 출전을 얼마나 할지도 관건이군요, 


드라이브온 챔피언십은 무관중이구요

마라톤클래식 은 관중 허용 입니다.


현재 PGA 는 무관중으로 대회를 치루고 있다구 하니. 아마도 LPGA 쪽에서는 대회 흥행을 위해서 관중 허용이 가능할때쯤까지 최대한 미뤄서 대회를 열 예정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