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방법

 

 

 

요즘 워낙 카카오페이 가 일반적으로 송금하는

시스템으로 자리잡아서 편리하게 이용하고있죠

 

다만 잘못 보낸 경우가 있답니다.

그래서 준비한 포스팅인데요, 다만 이 경우는

상대방이 아직 송금받은 금액을 클릭해서

받지 않은 상태에서 진행을 했다는점

 

참고하시고 봐주시길 바래요.

 

이 포스팅은 아마도 시간이 생명이니깐 빠르게

핵심만 찝어서 알려드리는걸로

 

 

 

제가 일단 테스트로 지인에게 카카오페이 송금을

진행했고, 아직 지인은 모르는 상황이죠

 

 

 

개인 정보창으로 바로 이동하시면, 

PAY 라는 란이 있으십니다. 빠르게 눌러주세요

 

 

 

그리고 바로 아래 [ 송금 ] 이라는 메뉴로 이동

 

 

 

금방 제가 보낸 1004원의 행방이 보입니다.

송금 상태죠 바로 눌러서 이동 하시면 

 

 

 

송금 취소 버튼이 있어요, 오호라 이게 되는군요

사실 은행 계좌이체는 보내면 땡이잖아요.

 

물로 변수는 상대방이 송금한 금액을 받지 않았다는

전제가 깔려 있다는거

 

 

 

그리고 메인화면에서도 이렇게 송금취소

되었다구 알려줍니다.

 

카카오페이 송금취소는 시간이 생명 후다닥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