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넥스 YONEX 2018년 신상 배드민턴라켓 도색이 바뀐 버전 소개, 듀오라9 나노스피드9900



2018년 3월은 요넥스는 엄청 뜨거웠습니다. 한국에서는 이용대 라켓이라구 불리우는 아스트록스88 S/D 가 출시하면서 엄청나게 팔렸을거라구 봅니다.


제 스토어팜에서도 거의 백자루 가까이, 해외직구 구매대행으로도 판매하고 있을만큼, 인기가 장난이 아니더군요, 물론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제 스펙으로는 다소 버거워서 사용을 하지 않긴 하지만요


그리고 6월부터 전세계적으로 몇가지 모델들이 새롭게 출시하거나, 디자인이 살짝 바뀌어서 출시를 합니다.




일단, 이례적으로 오래전에 단종되었던, 한 모델이 다시 생산을 시작했으며 이걸 토대로 인기가 사그라들지 않나보내요? 도색을 바꾼 뉴버전이 또 새롭게 나옵니다.


일단 기존에 스펙에서 약간 변화를 준듯 합니다. 아스트록스88 에 적용되었던 10mm LONG 기술인데요, 사실 전 잘 모르겠기에..




일단 첫 스타트를 끊은건, 듀오라10LT 입니다. 국내에서도 정식발매가 되서 판매를 시작한듯 합니다. 요넥스에서는 듀오라10의 4U 버전이라구 했으니, 그말이 맞다면 특별하게 개발한건 아니겠지요?


아무튼 제가 국내에서는 제일 먼저 사용했다는 증거는 없겠지만, 그래두 포스팅은 제일 먼저 한 사람으로써 너무 편합니다. 다소 너무 편하기에 스매싱 부분의 아쉬움은 텐션조정으로 해결해볼만도 할만큼.


요넥스에서 출시한 나노레이글란지 다음으로 제기준에서는 많이 편한듯합니다.




배드민턴월드투어를 보신분들이라면 아실수도 있을텐대요, 듀오라7는 일본에 여자복식 다카하시의 주력 배드민턴라켓이였습니다.



사실 한국에서는 그리 인기가 높은 모델은 아닙니다. 다만 새롭게 검정색 바탕에 듀오라10LT와 비슷한 컬러로 새롭게 또 출시를 합니다..




사실 듀오라10LT 와 아주아주 많이 흡사하기에, 아무래도 그냥 비슷비슷한 컬러 패턴감으로 출시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세번째는 아주 구형 모델중에 하나입니다. 이 디자인만 보고도 알정도시라면..




바로 나노스피드9900 입니다. 사실 현재 세계 배드민턴선수중에 쓰는 사람이 있는지는 확실치는 않내요, 요넥스 스폰을 받는 선수들은 요즘 거의다 아스트록스88에 꽂혀있어서..


한국에서만 엄청난 히트가 아닌, 전세계적으로 히트인 모델입니다.. 요넥스에 힘이란.. 대단한듯 합니다.




그와 더불어 디자인을 바꾼지 얼마되지 않은 나노레이800 모델또한 또 새롭게 출시를 한다구 하니,,, 새롭게 개발한건 올해에는 


듀오라8XP 그리고 아스트록스88 까지인듯 합니다. 또 있나.. 하도 모델이 많아서 이젠 헷갈리내요,, 근 몇년사이에


아스트록스66,77,88

듀오라 7,8XP,9,10


이제 아스트록스99 에 듀오라 11,12 나올차례인가요? 천천히 업데이트 안되겠습니까. 동호인 지갑좀 생각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