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한 한방을 추구하는 남자의 로망, 요넥스 볼트릭 지포스2 배드민턴라켓 단종(?)



현재도 전세계적으로 요넥스의 스폰을 받고 있는 선수들이 많이 사용하는 모델중에 하나이긴합니다. 다만 몇년전에 비하면 많이들 줄었지요,


그리고 리총웨이가 본래 쓰다가, 듀오라로 가고 린단이 스폰으로 오면서 린단의라켓으로 바뀝니다.


허나 노란색버전, 하얀색버전, 빨간색버전 다양한 버전들이 나오다가 , 이제는 린단포스라는 또 새로운 모델로 변경이 되어버렸습니다.


어쩌면 이제 볼트릭지포스2 는 누구의 시그니처 모델로 하기에는 애매해졌고, 또한 워낙 생산된지도 오래되었기에 계속 신상품을 팔아야 하는 요넥스에게는 약간의 계륵같은 존재이지도 않을까 개인적 생각입니다.


또한, 물론 국내에한해서만이겠지만, 동호인에게 별루 인기가 없는 모델중에 하나지요, 워낙 빡센 라켓중에 하나이기 때문이죠




최근에 고객님이 전화를 주셨습니다. 단종되어서 더는 구할수가 없다고 구해줄수 있냐고?


잉... 온라인에서 버젓이 팔고 있는데 말이죠, 알고보았더니 지포스2 린단 노란색 버전이였습니다. 온라인상에는 정말 딱 한군데서만 팔고 있더구요



그리고 오리지날 지포스2 라켓또한 1페이지에만 판매자가 존재할만큼 예전에 비해서 많이 줄어든것도 사실이였습니다.




물론 요넥스가 2018년도에 보상정책을 시행하면서 어느정도 비싸진 모델도 있고 아닌 모델도 있지만, 현재 06/19 기준으로 온라인상에서는 4U 가장 싼 곳이 195,000원 이더군요 무료스트링 서비스인지는 알수없구요




그리고 사실 동호인에게 정말 인기가 없어서, 중고시세가 바닥까진 아니더라도 10만원대 초반인 볼트릭 지포스2 노란색 버전은 이제는 더는 구하기가 힘들어 진듯 합니다.




나노레이 800이 이번에 새디자인 버전이 나온것처럼 동호인에게 인기가 없는건 사실이겠지요, 점점 편한 올라운드형이 대세인 동호인의 세계에서는 어쩌면 볼트릭 지포스2는 애매한 모델일지도 모르겠내요


물론 선수에게는 다른 애기일지도 모르겠지만, 요넥스가 최근에 밀고있는 듀오라 라인업이라던지 아스트록스라인업에서 이제 지포스는 신경쓸 대상이 아닐지도 모르겠내요




과연 단종의 수순으로 갈지, 아무리 앞으로도 계속 조금조금씩 생산해서 팔지는 요넥스에서만 알겠지요, 1년에 나오는 신상품이 점점 많아지는 요넥스 라는 회사가 앞으로 어떠한 신상품과 기존의 모델들을 품고 갈지 ..


은근 궁금해하는 슈피였습니다.. 물론 나혼자만 궁금해할지도.. 참고로 위 버전은 생소하시죠? 중국에서만 판매되는 파란색 볼트릭 지포스2 라인입니다.


점점 중국의 입김이 커져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듀오라9도 마찬가지입니다.


[ 슈피스토어 볼트릭 지포스2 구매하로가기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