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캐나다오픈 배드민턴 월드투어 100 한국대표팀 출전명단 및 일정 안내



미국오픈이 열리는가운데, 아쉽게도 혼복에 서승재/채유정 조는 1라운드에서 말레이시아에 찬펭순/고리우잉 조에게 정말 정말 아쉬운 패배를 하며.. 조기퇴근을 하게되었습니다.


또한 캐나다오픈에서는 참가를 하지 않는걸로 일단은 파악되기에 .. 미국관광을 좀 하실듯 합니다.. (비아냥 아니라는..)


아무튼 최근에 소성에서 협회가 고성현/신백철 선수등에게 지면서, 국제대회에 과연 은퇴한 남자 전 국가대표 선수들이 참가하냐 마냐가 또 하나에 초미에 관심사가 된듯 합니다.




캐나다오픈은 BWF 투어 슈퍼 100의 월드투어 대회로써는 제일 낮은 등급으로써, 랭킹이 많이 낮은 선수들이 꾸준하게 포인트를 쌓기 위해서 참가하는 대회라구 보심될듯 합니다.


미국오픈에는 참가하는 린단 같은 선수가 캐나다오픈은 재끼는거 보면 알수가 있습니다.




한국 대표팀 출전명단


남자단식 :: 이동근,허광희,하영웅,이윤규

여자단식 :: 김효민,전주이,김가은,이세연

남자복식 :: 박경훈/김휘태, 김원호/강민혁, 정재욱/김재환

※ 정의석/김덕영 선수는 없지요? 나이가 이미,, 선수로서는 찰만큼 찼기 때문에, 큰대회에만 참가하는 의미일듯 합니다. 랭킹도 낮긴하겠지만, 어차피 꾸준하게 포인트를 쌓을 의미가 없지요.. 일명 상비군 같은(?)



여자복식 :: 김소영/김혜정

혼합복식 :: 김휘태/김혜정, 김재환/김소영




현지시간으로 보는 일정입니다. 준결승전 결승전은 오후1시부터 진행된다구 나오구요, QF 8강전부터는 오후3시부터인듯 합니다. 근데 AM PM에 오타 부분이 있어서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 캐나다오픈 실시간대진표 ::


아무래도 모바일로 접속해서 포스팅을 읽는분들이 많으시기에, 직접 공식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페이지로 접속해서 보시는게 뷰적으로 편하실듯해서 , 링크로 대체해드릴게요.


랭커는 당연히 거의 없다구 보심될듯 하구요, 한국선수들의 대진표 위주로 봐도 될듯 합니다.


빨리 7월의 굵직굵직한 대회들을 보고싶내요. 다만 아직도 한국에는 볼만한 남자복식조가 없다는게 너무나 아쉽내요.. 과연 은퇴한 선수들의 국제대회에 참가는 어찌될지 궁금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