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배드민턴 국제대회 아시아선수권대회 그막이 4월24일부터 열립니다. 한국대표팀의 대진표 안내입니다



일단 최근 강경진 감독님의 인터뷰에서는 이번에 열리는 아시안게임때가 정재성 전코치를 기리는 아주 중요한대회이며, 좋은성적을 낼거라는 뉘앙스의 인터뷰를 한걸 본듯합니다.


제 개인적인 한국 현재 배드민턴 대표팀의 상황을 봐서는... 그리 좋은 결과는 얻지 못할듯 합니다..


남자복식은 일단 아직도 한참 멀었구요, 여자단식에서도 성지현선수가 타이쯔잉 이라던지 다른 선수를 이기기가 힘겨워보입니다.


혼합복식에서도 일본에 와타나베.히가시노 조가 워낙 막강하면서도 중국에 젱시웨이/후앙야치옹 선수를 이길만한 팀이 현재는 채유정/최솔규조가 있긴한대.. 조금 힘들어 보입니다.


남자단식에서는 그나마 손완호 선수가 있긴한대,, 체력면에서 리총웨이/린단 보다도 버거워 보이는건 왜일지 모르겠내요


믿을건 여자복식뿐인데.. 일단 현재 열리는 4월24일~4월29일 아시아배드민턴선수권대회를 보면서 좀더 분석을 해봐야겠습니다




한국 배드민턴 대표팀의 참가명단을 보면서 좀더 생각해볼 필요가 있는데요.


남자단식 :: 이동근,손완호 (이미 탑클래스까지 가기엔 너무 늦어버린)

여자단식 :: 배드민턴타임즈에서 수정을 하지 않았내요.. 김효민,이장미,성지현,전주이 출전을 합니다.



남자복식 :: 정의석/김덕영 , 최혁균/박경훈 , 최솔규/김재환 , 서승재/김원호 - 일단 최김조와 서김조를 조금 응원해봐야할듯 하구요.

여자복식 :: 이소희/신승찬 , 김소영/공희용 , 백하나/이유림 그래두 여자복식은 상큼하내요 조합들이

혼합복식 :: 김원호/신승찬 , 최솔규/채유정 , 서승재/김하나




:: 실시간대진표 바로가기 ::


이미 24일 화요일부터 경기가 진행중입니다. 오전10시부터 열리고 있었내요. 한국시간으로 따지면 11시가 맞을듯 하구요 중국 이기 때문에 시차가 1시간 난다고 보심되십니다.


전주이 선수가 1라운드는 가뿐히 넘기고 올라갔내요.




그러거보니 배드민턴은 참 아시아에 거의 랭커들이 집중되어있는듯합니다. 다만 남자단식은 현재 덴마크에 악셀센 선수가 1위자리를 지키고 있구요,


물론 월드랭킹과/월드투어랭킹은 조금 다른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남자복식에서는, 인도네시아에 수카물조/기데온 조가 기데온의 결혼으로 인해서 아마 참가를 하지 않는듯 합니다. 그래서 조금은 싱거워질수도 있는듯 합니다.


다만 수카물조/기데온 조와 맞붙을만한 팀이 누가될지 좀더 라인이 보일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혼합복식에서... 현재 핫아이콘팀 일명 사기조합 일본에 와타나베/히가시노 조와 서승재/김하나 조가 25일 수요일에 경기를 치룹니다..


이경기 정말 고화질로 꼭 누가되었던지 업로드 해줬음 하는 바램이있내요.. 아무튼 서승재/김하나 조가 이기길 바라면서도, 좀더 플레이가 화끈한 일본팀이 이기도 바라는 .. 어쩌면 좋니..


한편 유럽에서는 유럽배드민턴선수권대회도 같이 진행됩니다.. 일단은 25일부터는 아시아선수권대회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봐야할듯 하내요. 지금까지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슈피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