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3월4일 일요일에 열리는 UFC 222 중계/경기시간 대진표 안내입니다. 맥스할로웨이 경기는 취소되어서 사이보그가 메인이벤트로 바뀌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일요일에 열리는 UFC 는 메인경기가 12시부터 진행됩니다. 언더카드 경기는 간혹 SPOTV 에서 TV로는 무료로 생중계를 해주기 때문에, 시청이 가능할수도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도 연동이기 때문에 이부분은 해당 편성표를 봐야알듯 합니다.




사실은 맥스할로웨이 vs 애드가의 경기로 유명해져버린 UFC 222 에서는 할로웨이 선수의 부상으로 인해서, 크리스 사이보그 형님이 야나 쿠니츠카야 와 메인경기로 대체가 되었습니다.

다만 현재 배당률만 보더라도,, 거의 압살 수준이라서 싸형의 커리어가 정말 대단함을 알게되는듯 합니다.




인빅타 FC 밴텀급 챔피언인 야나 쿠니츠카야,, 하지만 싸형의 펀치 공격력을 잘 버텨낼수 있을지가 .. 메인경기인데 아주 빠르게 끝나버리는 불상사는 일어나질 않길 바래봅니다.




여성부 페더급 타이틀전 :: 사이보그 vs 야나 쿠니츠카야

페더급 매치 :: 프랭키 에드가 vs 브라이언 오르테가

밴텀급 매치 :: 션 오말리 vs 안드레 사우캄사스

헤비급 매치 :: 스테판 스트루브 vs 안드레이 알롭스키

여성부 밴텀급 매치 :: 켓 징가노 vs 케틀렌 비에이라



켓 .. 고양이 진가노 라는 웃긴 번역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무튼 에드가는 아쉽게도 할로웨이와의 직행 타이틀전을 하지 못해서 아쉬울듯 합니다.




사실 SPOTV NOW 무료체험이벤트 혹은, 모바일 앱 출시기념 이벤트를 이용하시면 보다 편하고 화질좋게 볼수 있지만, 이게 다 사용하신 분들에게는 유료서비스 이용이 좀 꺼려지게 하는듯 합니다.




저또한 2~3군데 정보를 알고 있긴하지만, 보통 다들 트래픽이 폭주하면 경기를 막아버리는 일들이 종종 발생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PC컴퓨터 시청을 권해드립니다.



간혹 경기를 언더카드만 해주고 막아버리는 일도 있으니 100% 확신은 없다는점 참고하시고 시청해주시길 바랍니다.


[ 국내 사이트 ]


[ 해외 사이트 ]


[ 가입필요한 사이트 ]


첫번째/두번째는 컴퓨터만 가능합니다. 로그인 필요없고 채널에서 경기를 찾으신후 시청하시며됩니다. 일요일 오후12시부터 메인경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