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매번 포스팅 해드릴때마다, PC버전으로만 무료시청가능한곳을 알려드리는게 영 불편했는데요, 최근에 모바일(스마트폰)에서도 일단 시청이 가능한곳을 알아냈습니다. 다만 이번 15일에 열리는 fight night 124부터 한번 테스트를 해봐야할듯 하내요 UFC 중계에 대해서 써보겠습니다.




일단 해당경기가 진행되는 날짜는 검색포털에서 UFC만 입력하더라도 쉽게 알수가 있으십니다. 또한 우측 중계/영상 란을 보시면 TV중계 버튼이 생성되는 대회는 네이버쪽에서 손쉽게 볼수있는 경기들이라구 생각해주시면 편리합니다.



앞으로 일정을 잠시본다면,

1월15일 월요일 UFC FN124 최두호 vs 스티븐스

1월21일 일요일 UFC 220 마오치치 vs 은가누

2월04일 일요일 UFC FN125 마치다 vs 앤더슨

2월11일 일요일 UFC 221 휘태커 vs 락홀드

2월19일 월요일 UFC FN126 세레노 vs 메데로스


그나저나.. 도망자 맥그리거 선수는 언제 경기를 치룰지..




일단 모바일(스마트폰)으로 시청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SPOTV NOW 일테지만, 무료회원가입이벤트를 진행해야지만 무료이구요 이미 써먹으셨다면 유료로 보셔야 하기에, 이 방법은 구지 말씀안드려도 될듯하기에 패스 하겠습니다.




일단 제가 최근에 두군데를 알아보았는데요, PC로 보니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더군요 기존에 PC/컴퓨터로 시청하던곳은 아직도 모바일환경에서는 볼수가 없기에 일단 그쪽은 예전 포스팅에만 남겨놓기로 하겠습니다.



그와 더불어 이곳은 SPOTV PLUS 로 실시간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해주고있습니다.




일단 제가 아이폰에서 사파리로 바로 접속한 모습입니다, 제가 알던 사이트가 두군데였는데요, 한곳은 회원가입 로그인 절차를 거치셔야 하기에 일단은 로그인필요없이 바로 시청이 가능한 이곳부터 알려드릴게요.




UFN 124에서는 엄청난 트래픽으로 막힌듯 합니다.. 아쉽내요


http://www.usertvda.com/


http://www.gundamtv.com/


아래쪽이 바로시청이 가능한곳이구요, 위에는 회원가입이 필요하나 이메일 대충써도 되십니다. 일단 해당 경기가 진행되는 시간쯤에 접속하시고 제가 화살표 표시해둔것처럼 아랫쪽에 UFC ~~ 어쩌구저쩌구 나오는 타이틀을 눌러서 바로 시청하시면되십니다.


사실 오래전부터 이 포스팅을 해드리고 싶었는데요, 이제서야 조금은 갈증이 해소되는기분 , 일단 1월15일에 열리는 경기부터 테스트를 해보고 확실한 루트가 되었음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