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두호 스티븐스 중계 UFC fight night 124 13개월만에복귀



벌써 13개월만에 복귀라는 말이 나온걸 보니,, 최두호 선수가 컵스완슨 선수와의 대결이 그리도 오랜 시간이 지났는지 이제서야 실감을 하게되내요,

2018년도 새해 첫 UFC 대회인 파이트나이트 124에서 당당히 메인경기 타이틀을 따냈습니다. 그만큼 업계에서 스타성을 확실히 본다는 애기일듯도 합니다.



다만, 어느정도 종합격투기 에 대해서 알고 보시는 분들이라면, 과연 스티븐스가 만만한 존재가 아니란걸 다들 아실거라구 봅니다.

물론 최두호 선수또한 KO 당한적이 없는 맷집은 좋은 편이기에, 더욱 이경기가 흥미진진한데요, 화끈한 타격전이 될 전망입니다.




최두호 선수의 제레미 스티븐스와의 경기는 1월15일 한국시간으로는 월요일에 진행되기때문에, 직장인분들에게는 애매모호한 시간대입니다.

다만 UFC의 메인경기는 오후12시는 지나야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만 맞다면 점심시간에 시청이 가능할듯도 하내요.


그 다음대회또한 많은팬분들이 기대할마한 마오치치 vs 은가누의 UFC220이 진행됩니다. 그나저나 정찬성 선수또한 빠른 복귀를 기원해봅니다.




이번 UFC 파이트나이트 124에서는 또다른 한국선수 강경호 선수또한 출전을 하기에, 많은 관심을 받았음 하는 바램이구요,

벨포트를 밀어내고 메인타이틀을 따낸 최두호 선수가 또한번 대단하다는 표현을 해주고 싶습니다. 다만 이번 제레미 스티븐스 와의 대결에서 혹여 지기라도 한다면, 앞으로 화이트 대표가 과연 밀어줄지는 미지수 입니다.








미국태생의 제레미 스티븐스 선수는 전라이트급챔피언인 도스얀요스 선수를 비롯해서 데니스 버뮤데즈 헤난 바라오 길버트 멜렌데즈 등을 비롯해서 만만치 않은 강자들을 물리친 경험이 있는 기량또한 무시못할 선수입니다. 

다만 최두호 선수는 타격이 물론 좋은건 인정하지만, 속도감이 다소 떨어지기에 약점을 파고든다고 합니다.

또한 메인타이틀 경기는 5라운드까지 진행된다는점도 과연 최두호 선수가 체력적으로 많이 완성됬을지도 봐야할듯 합니다.




아마도 연말을 맞이했던 사이보그 홀리홈 대결보다도 , 한국선수의 최두호 선수의 복귀전이기에 엄청나게 보실듯도 하지만, 일요일이 아니라는 점때문에 애매모호합니다.

일단 중계는 스마트폰으로 보실거면 사실 SPOTV 무료이용으로 보시는게 가장 확실하구요, 제가 안내해드리는건 PC버전입니다.





아쉽게도 해당 채널에서는 모바일(스마트폰) 생중계를 지원해주지 않는다는점 미리 알려드리니, 기왕이면 컴퓨터로 시청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월15일 월요일 오전11시부터 진행될듯한 UFC fight night 124 최두호 vs 제레미 스티븐스의 메인경기 중계소식에 대한 짧은 포스팅이였습니다.


다음주 쯤에 좀더 정확한 포스팅을 다루겠습니다.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