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UFC 219 중계 사이보그 vs 홀리홈 무패을 끊을수 있을까

 

 

이번주 한주는 쉬는 타임을 가지구요, 2017년을 마무리하는 대회가 열립니다. 메인타이틀로는 사이보그 대 홀리홈의 대결이 성사가되었습니다. 또한 그 다음 파이트나이트 매치에서는 드디어 최두호 선수가 부상을 극복하고 출전합니다.

 

 

타격가로 유명한 스티븐스와 대결을 하게되었는데요, 사실 불안한감이 많습니다. 최두호 선수도 훌륭하지만, 스티븐스의 타격이 사실 어마무시하기에 잘 버틸수 있을지 아무튼 앞으로의 일정과 더불어 UFC219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시간 기준으로 12월31일 미국 네바다 에서 사이보그 vs 홈

한국시간 기준으로 01월15일 미국 미주리 스티븐스 vs 최두호

한국시간 기준으로 01월21일 미국 매사추 미오치치 vs 은가누

 

 

 

미오치치는 헤비급 챔피언입니다. 크리스 사이보그는 여성 페더급 챔피언으로써 방어전을 치루게되었습니다.

 

 

2016년도에 UFC 에 입성한 사이보그는 MMA 통산 기록이 18승 1패 1무효인데요, 1패가 종합격투기(MMA) 데뷔전 이였으며 그후론 무패입니다..

 

 

 

 

크리스 사이보그는 올해나이 32살 브라질 출신이구요,

 

홀리홈은 올해나이 36살입니다. 나이적인면 그리고 그간의 커리어적이면만 보더라도 누구든 사이보그의 승리를 예상할거라구 봅니다.

 

 

사이보그는 론다로우지를 끝내고 싶어했지만, 오히려 홀리홈 선수가 2015년 11월 UFC193에서 2라운드 TKO 하이킥으로 턱을 부수면서 홈의 진가를 보여주기도 했지만, 그후에 성적이 그리 좋지 못합니다.

 

아무튼 홀리홈이 론다로우지를 이긴경우와 같이 이번 경기도 어찌될지 모릅니다.

 

 

 

그외에 메인경기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풍성한데요, 24승 무패의 라이트급 2위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대 3위 에드손 바르보자의 대결와 더불어서

웰터급 잠정 챔피언에 오르기도 했던 카를로스 콘딧 복귀전이 치뤄집니다. 과연 11위 닐 매그니다를 상대로 화려한 복귀전을 치룰지도 궁금해집니다.

 

 

현재도 메인대회는 스포티비나우 유료채널에서만 가능합니다. 다만 아직까지도 한달 무료 이용권을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있습니다.

 

더불어 회원가입 없이도 컴퓨터로는 무료중계를 볼수있는곳도 제공해드릴게요

 

 

http://www.spotvnow.co.kr/ 스포티비
http://bwintv.net/ 무료시청루트

 

스포티비나우중계방법은 뭐 가입을 해야되는 부분이기에 따로 설명드리지 않구요, 그아래 무료생중계는 접속후에 해당경기가 뜨면 클릭해서 시청하시면됩니다. 모바일 스마트폰중계는 되지 않습니다.

 

이것으로 2017년을 마무리할 UFC219 사이보그 vs 홀리홈의 경기 프리뷰와 중계소식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