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UFC 218 중계 조제알도 할러웨이 무료시청 루트

 

 

또 한번의 세기의 대결이 열립니다. 물론 맥그리거는 아니지만, 그와 대결을 바랬던 조제알도 선수가 할러웨이와 붙게되었습니다.

UFC 페더급 챔피언 맥스 할러웨이 올해나이 26살로 강한 자신감과 더불어 이미 챔피언의 자리와 올랐기에 실력까지 당연히 인증된 선수입니다.

 

 

 

사실 1차 방어전 상대로 랭킹2위의 에드가 선수가 선택되었지만, 부상자 명단에 오름으로써 설욕의 기회가 알도선수에게 온겁니다.

 

지난 6월에 UFC 212 에서 이미 한차례 붙었는데요, 그때 4라운드에 할로웨이가 알도선수를 꺾음으로써 챔피언 자리가 뒤바뀌게 된겁니다.

 

 

 

 

알도선수는 또한 UFC 모범파이터로도 유명합니다. 사생활이 깨끗하기로 소문이 자자하죠, 또한 그는 오랜시간 맥그리거와 대결을 원했지만, 맥그리거 선수가 체급을 올리는 바람에 페더급에서 붙을일이 사라짐으로써 탈퇴를 선언하기도 했었습니다.

 

 

페더급에서의 알도의 전적은 26승3패 입니다. 또한 페더급에는 한국에 최두호,정찬성 등이 있기 때문에 한국팬들이 아마도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경기이기도 하구요

또한 정찬성 선수와의 대결로도 유명하기에 이 선수에 대한 한국팬분들의 관심은 더욱 뜨꺼울듯합니다.

 

 

 

 

:: 스포티비나우 바로가기 ::

 

UFC 메인대회는 유료채널에서만 생중계 무료시청이 가능하단 사실은 다들 아실겁니다. 아직까지도 스포티비나우 회원가입 무료 이벤트가 진행중이구요,

 

 

나머지는 PC버전을 통해서 회원가입 절차 필요없이 바로 시청이 가능한 두가지 방법을 더 오픈해드리겠습니다.

사실 제 블로그를 오신 분들은 다들 아실 방법입니다.

 

 

 

 

:: UFC 218 무료시청 생중계 ::

 

해외중계모드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이곳부터는 컴퓨터로만 시청가능합니다. 렉이 좀더 없게 보실려면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심을 추천드리구요

 

 

 

:: 바로가기 무료시청 ::

 

해당 링크 접속하시면 , 아래에 채널마다 해당 경기들이 있습니다. 해당 일요일에 UFC 218이 있는 채널을 찾으셔서 클릭해서 시청하시면됩니다.

 

 

아쉽게도 이쪽도 컴퓨터로만 아마 시청이 가능한거룰 알고있습니다.

 

 

 

 

이것으로 페더급 챔피언 타이틀전이기도하며 방어전인 할로웨이 vs 조제알도가 붙는 UFC 218 무료시청 중계방송 시청에 관한 글과, 약간의 프리뷰를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어느정도 도움이 되는 글이였으면 좋겠습니다.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