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간만에 종합격투기 MMA 포스팅을 하는듯 하군요, 이번 11일에 열리는 UFC 221 중계 소식과 더불어서, 김동현B 선수가 출전을 한다고 합니다. 그외에 메인경기가 중요할텐대요 바로 요엘 로메로 선수와 루크 락홀드 호랑나비 춤을 자주 춰서 위태위태한 대결이 치뤄집니다.




로메로 선수는 일단 엘리트 레슬러와 킥의 락홀드의 대결이기도 한데요, 락홀드가 최근에 약점을 많이 노출시키면서 가드가 좀 이상한 상황에서 엄청난 운동능력을 지닌 로메로 에게 이길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하지만 일단 락홀드 선수도 레슬링과 킥이 좋아서 어찌될지는 물론 모든 스포츠가 뚜껑을 열어봐야 알겟지요.




또한 최두호 선수도 진 마당에.. 김동현B 선수라도 비록 언더카드 맨 마지막 경기에 배치되긴 했지만, 꼭 3연승을 해주길 바랄뿐입니다.


또한 마크헌트와 붙는 랭킹9위.. 사실 잘 모르는 선수인데 KO승이 많은걸 봐서는 타격머신인듯 합니다.



일단 LG U+(유플러스)쪽에서 2월 한달간 프로모션으로 무료생중계를 시청할수가 있습니다. 채널은 198번 과 199번 이라구 합니다. 2월28일까지는 무료라구 하내요




[ 시청하로가기 # 1 ]


아쉽게도, 스마트폰 으로 보기위해서는 스포티비나우 결제를 하시는게 가장 빠릅니다. 저두 몇차례 정보를 제공해드리긴했지만, 갑자기 트래픽이 터지면 해당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하지 않더라구요




[ 시청하로가기 # 2 ]


이곳은 중국스포츠 전문채널인 CCTV 쪽인데요, 이곳에서도 거의 PC로는 볼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날의 편성표에 UFC 가 뜨시면 해당 방송채널 목록을 눌러서 이당하신후에




해당 방송채널로 이동하시면 그 방송채널을 눌러서 시청하시면됩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예라구 보심되세요,



사실 전 개인적으로 최두호 선수의 경기가 끝남과 동시에,, 조금 종합격투기에 대한 흥미를 잃어버려서 최근 경기들을 거의 보지 않았내요.. 아무튼 이제 남은건 정찬성 선수인대.. 과연 언제나 복귀할런지..


- 메인 카드


[미들급 잠정 타이틀전] 요엘 로메로 vs 루크 락홀드

[헤비급] 마크 헌트 vs 커티스 블레이즈

[헤비급] 타이 투이바사 vs 시릴 아스커

[웰터급] 제이크 매튜스 vs 리징량

[라이트헤비급] 타이슨 페드로 vs 사라르벡 사파로프


- 언더 카드


[라이트급] 데미안 브라운 vs 김동현

[미들급] 롭 윌킨스 vs 이스라엘 아데사냐

[페더급] 알렉산더 볼카노브스키 vs 제레미 케네디

[플라이급] 주시에르 포미가 vs 벤 웬

[라이트급] 로스 피어슨 vs 히로타 미즈토

[밴텀급] 이시하라 데루토 vs 호세 퀴노네스

[웰터급] 루크 주모 vs 아베 다이치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