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말 7월은 종합격투기 MMA UFC 달 , 그 첫단추 UFC 266 무료 모바일 생중계 볼수있는 곳 정보



사실 다소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요즘 한국선수들이 UFC에서 활동을 하지 않으면서 조금은 슈피의 시선에서 멀어져갔었는데요,


7월에 열리는 첫 UFC226 에서의 엄청난 대진표를 보고 신나있었습니다. 다만 한분이 .. 망친기분이랄까 물론 스포츠선수에게는 어쩔수 없는 일이겠지만 다소 아쉬움은 남습니다.




07월08일 일요일에 열리는 226은 늘 그렇듯 11시부터 메인카드가 시작되며 그전에는 언더카드 경기들이 시작됩니다. 이제는 네이버쪽에서는 언더카드는 아에 중계조차 서비스를 하지 않는듯 하네요,.



어차피 언더카드또한 중계료를 스포티비에 지불하는거라면 구지 할 필요가 없는것도 맞는듯 합니다. 결국에 많은 시청자분들은 메인카드를 보기 위함이거든요..




그러고보면 언더카드가 몇경기 안되네요, 메인카드 경기만 무려 9경기입니다. 그중에서도 역시나 마오치치 대 코미어가 맨 라스트 경기로 배정되어있구요.


그다음에 할로웨이 대 오르테가 그 다음에 은가누 대 루이스 키에샤 대 페티스 경기도 아무튼 이 엄청난 대회를 성사시켰음에도 불구하고 안타까운 일이 발생해버렸습니다.




대회가 시작되기 3일전에,, 속보가 떴습니다. 페더급 챔피언 맥스 할로웨이가 뇌진탕 증세로 8일에 열리는 경기에 출전하지 못한다구 합니다.



결국 이로인해 오르테가와의 맞대결은 불발될 예정입니다.. 헐킈..




이로인해, 


헤비급 타이틀전 :: 미오치치 vs 코미어

페더급 :: 미정 vs 오르테가

헤비급 :: 은가누 vs 루이스

라이트급 :: 키에사 vs 페티스

라이트 헤비급 :: 사키 vs 라운트리 


등으로 이번 UFC226의 대진표가 완성될듯합니다. 경기가 열리기 단 3일만에 오르테가의 상대자가 나오지는 못할듯 하니.. 다소 약간 아쉽게 되어버린 이번대회이지만,, 그래두 엄청난 대진표 인듯 합니다.



http://gundamtv.com/


http://popeyetv.com/


http://bwintv.net/



일단 확실한건 세번째 루트인데요, 첫번째루트는 모바일로도 가능은하나, 로그인를 해야되요, 물론 이메일/휴대폰 인증은 따로 없어서 아무렇게나 쓰셔도 무방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