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만 빅터(VICTOR) 공식홈페이지

대만 매장 찾는 TIP

 

 

배드민턴 좋아하는 특히나 남성분들이라면, 가족여행으로 대만갔을때.. 몰래 빠져나와서 배드민턴라켓사고싶어서 궁금해 하는분들이 많으실텐대요.

일전에도 제가 다른 블로그에 포스팅을 한적도 있긴한데요, 그때는 홈페이지 주소가 기억이 나지 않아서 올리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몇주 전에 다시 대만 공식홈페이지 주소를 알아서 대만 매장 찾는 법도 같이알려드릴까 합니다.

물론 이미 여러명이 후기를 올리기도 했구요, 혹시나 도움이 되실까바 올리는거기 때문에, 이미 다녀온 분들의 후기도 참고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일단 제가 안내해드린 방법은 PC버전 임으로 모바일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도 있어요, 또한 크롬브라우저로 한글 번역을 한 상태입니다.

 

서비스 바로 아래 대만 달러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즉 대만에 있는 배드민턴 매장을 전부 알수가 있어요

 

 

 

 

특히나 등급이 있는데요 VICTOR전문매장/A급스포츠매장/B급인데요 왠만하시면 A급이상만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두군데에 검게 체크를 하시고 확인해보면

 

 

 

 

좌측에 대만에 위치한 모든 A급매장과 빅터전문매장이 나오구요, 우측에 매장에 위치가나옵니다.

 

예전에는 모든 매장이 전부 마크가 되었는데 최근에 접속해보니 해당 매장을 눌러야 나오더군요 즉 한곳만 설정되더라구요

 

 

 

 

그리고 해당 마크를 누르시면 매장의 주소와 전화번호가 나오십니다. 혹시라도 매장 오픈시간이 궁금한대 말이 안통한다?

 

그냥 전화해서 받으시면,, 매장 오픈한거겠지요 뭐.. 전 사실 한곳만 방문해보고 다른곳은 오픈하지 않아서.. 못가봤기 때문에..

 

 

택시를 이용할떄 특히나 주소만 보여주면 알아서 이동해주니 편리하긴했습니다. 그리고 이미 몇몇 분들이 많이 가본 후기도 올려줬기 때문에 참고하심 더욱 좋구요

 

:: 대만 공식홈페이지 빅터 ::

 

 

:: 빅터대만매장 후기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