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배드민턴 전용 실내체육관

효성체육문화센터

 

사실 여긴 배드민턴전용구장이라기보다는 다목적(?)그게 맞는듯하다. 1층에는 평일에는 에어로빅 필라테스등 다양한 활동이 이어지고 2층에는 배드민턴코트가 6개로 이루어져있다.

 

 

그리고 3층에는 헬스장이 2층 배드민턴 코트한편에 탁구시설도 존재한다, 그러니 다목적이긴하지만 평일이나 토요일까지는 확실히 배드민턴을 즐기기 위한 동호인들이 많이 방문을한다.

 

 

 

가끔 토요일 아침에 가곤하는데, 역시나 아침7시에 가면 No.1이다. 이곳의 오픈시간은 오전6시부터 밤10시까지이며, 일요일에는 농구장으로 쓴다구 한다, 일요일에는 가보질 않아서 확실치는 못한다.

허나 일요일에는 가지 않길 바랍니다. 배드민턴을 칠거라면

 

 

 

평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그리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4,5,6번 코트위주로 계양구생활체육회에서 운영하는 배드민턴 레슨이 있어서 1,2,3번 코트만 사용할수가 있다. 물론 돈을 지불해야한다

 

 

 

토요일에는 당연히 레슨이 없기 때문에 6코트를 전부 쓸수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토요일 9시쯤되면 동호인분들이 엄청 많아진다는...

 

 

이곳에 한가지 흠이라면, 네트가 낮다.. 물론 줄자가지고 정확하게 재보질 못했지만 확실히 낮다... 그래서 사실 드롭 많이 하는분들에게 엄청 유리한(?)

 

 

 

평일에는 글쓴이도 오전타임에 레슨을 받사옵니다. 언제쯤 초심을 벗어날지는 알수가 없지만. 그래두 늘 앉아있다가 레슨도 받고나서 운동도 하고나니 기분은 확실히 좋습니다.

 

 

효성동 한성빌라 다음에 위치해있는데요, 사실 네비로 찍고 오면 되긴하지만, 워낙 오는길이 조금 좁기 때문에 헤맬수도 있다라는..

 

 

 

계양구민이 아니라면, 평일에는 2,000원 토요일에는 2,500원을 내야합니다. 자주 가는분들이 아니면서 계양구민이라면 꼭 신분증 지참하셔야 좀더 저렴히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시간은 2시간이랍니다.

 

 

 

구력은 꽤 오랜기간 쳐왔는데, 확실히 텀으로 휴식시간이 길고 레슨을 꾸준하게 받지 않아서 그런지. 아직도 초심에서 못벗어나고 있내요.. 얼른 벗어나고싶다.. 멋쥐게 스매싱 리턴하고 싶다 ~

이것으로 인천 효성동에 위치한 실내배드민턴구장 효성체육문화센터 소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