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덴마크오픈 슈퍼시리즈 결승전

배드민턴 2017 (영상첨부)

 

한국시간으로 23일 새벽시간으로 이현일 선수의 마지막 남자단식 경기를 끝으로 2017년도 배드민턴 슈퍼시리즈 덴마크오픈이 끝이났습니다.

 

 

한국 선수로는 두팀이 결승전 FINAL에 진출을 했는데요, 여자복식에 이소희/신승찬 그리고 국가대표 자격이 아닌 개인자격으로 출전하는 노장투혼 이현일 선수였습니다.

다만 이현일 선수의 마지막 경기는 아쉬웠습니다. 사실 안타까웠기까지 했구요 물론 부상이였던지 체력의 한계를 극복하지 못했던건지 아무튼 그렇습니다.

 

 

 

사실 한국선수단의 경기외에도 남자복식의 신예 인도네시아 세계랭킹 1위조를 중국의 장난/리췡 조가 이긴건 정말 쇼킹했습니다.

 

 

확실히 중국에 장난 선수는 클래스가 다르더군요, 괜히 리우롤림픽 금메달 리스트인게 아닌듯합니다.

이용대선수처럼 파트너가 바뀌어도 꾸준하게 결승까지 올라가는 레밸 그리고 우승까지 만들수 있는 시너지 다방면에서 훌륭한 선수입니다.

 

 

 

이소희/신승찬 조 이미 국가대표시절에 여자복식조로 손발을 맞춘 경력이 있습니다. 그러다 이소희 선수는 장예나 선수와 신승찬 선수는 정경은 선수와 리우에서 동메달까지 획득을 했지요.

그후에 사실 신승찬선수는 올림픽 이후 좋은 모습은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그에 반해 이소희 선수는 꾸준히 활약을 하면서 전영오픈 우승에 이어서 덴마크오픈까지 우승을 하게되었습니다.

 

 

 

 

 

 

SF 세미파이널에서 3세트까지 접전끝에 세계랭킹1위 손완호 선수는 꺽고 결승까지 올라간 이현일선수인데요,

사실 저두 이길거라는건 장담하지 못했지만, 결승전에서 플레이는 많이 아쉬웠습니다. 아무래도 부상보다는 체력에서 너무 힘들었지 않나 싶습니다.

 

 

 

 

아직 정말 이번 덴마크오픈에서 재미있었던 경기 남자복식 인데요, 아직 편집을 하지 못해서 영상 첨부는 다음에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2017 덴마크오픈 슈퍼시리즈 결승전을 보면서, 역시나 이번대회에서도 손완호 선수와 성지현선수는 아쉬움이 많습니다. 여자단식에서 이번에 우승을 차지한 랏차녹 선수도 슬럼프가 있었지만 이겨내고 우승까지 했는데요,

 

성지현,손완호 선수도 통쾌한 슈퍼시리즈 우승한번 앞으로 해주었음 하는 바램입니다. 이제 다음으로 바로 이어질 프랑스오픈도 대한민국 배드민턴 선수단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