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7 덴마크오픈 배드민턴 슈퍼시리즈

8강 대진표 // 한국선수 위주

 

 

 

남자복식은 역시나 아직은 힘들어보입니다. 또한 최근에 정말 20대초반의 남복조는 출전을 거의 하지 않음으로써, 사실상 어찌 이 상황을 풀어갈지도 코치진은 머리가 아플듯 합니다.

 

 

그와 비해서 여자복식은 물론 이번시즌 우승은 별루 없음에도 미래가 좋아보입니다.공소영 선수는 출전하지 않았지만, 대대적인 파트너 변경으로 사실 저는 조금 불안해보였는데요 아직까지는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번대회 처음으로 파트너로 손을 맞춘 채유정/김혜린 조가 세계랭킹1위 일본에 다카하시/마츠토모 조를 2:0으로 이기면서 저또한 화들짝 놀랍습니다.

 

 

 

10월20일 새벽에 있었던 김혜린/채유정 vs 다카하시/마츠토모 16강전 영상입니다.

 

 

 

한편 10월20일 한국시간으로 늦은밤부터 진행될 8강전 GF쿼터파이널에서는 손완호/이현일 선수를 비롯해서 김효민/성지현선수 그리고 여자복식에 3팀인데요, 한국대 한국전은 사실 조금 아쉬운 부분같습니다 서승재/김하나 조가 혼복 1위 랭킹조와 붙네요 쉽지 않을 전망입니다.

 

 

사실 김하나 선수의 클래스두 물론 훌륭하지만, 쳉킨첸 선수의 센스가 좀더 한수 위라구 보여집니다. 물론 경기는 당일 컨디션도 또한 집중력도 중요하기 때문에 모르는 일이죠

 

 

 

2017 시즌 초반까지만해도 적수가 없을정도로 엄청난 우승을 차지한 여자단식의 타이쯔잉 선수가 한국의 김효민 선수와 대결합니다. 이경기또한 쉽지 않겠지만 이장미 선수와 사토 선수의 경기를 보더라도 제2의 성지현 선수가 나올법한 선수들이 잘 커가는듯 합니다.

 

 

 

그리고 김혜린 선수가 채유정 선수와 팀을 이루면서 왠지 더 팀워크가 좋아보였습니다. 확실히 이전 파트너와는 조금 중간볼 부분에서 많이 미흡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채유정선수와 은근 궁합이 잘 맞나봅니다.

 

 

아무쪼록 2017 덴마크오픈 배드민턴 슈퍼시리즈 4강 결승까지 한국팀이 꼭 가길 바라겠습니다.. 특히나 손완호 성지현 선수에게 말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